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파인트 초콜릿) 솔직 리뷰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파인트 초콜릿) 솔직 리뷰

1. 구매 배경 및 정보

 

밤늦게 달콤한 것이 미친 듯이 당기는 날, 다이어트 중이라 일반 아이스크림은 엄두도 못 내고 있을 때 구세주처럼 발견한 것이 바로 이 '저당 아이스크림'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호불호가 덜 갈릴 것 같은 '초콜릿' 맛을 선택했어요.

구매처: 편의점 가격: 8,900원 (474ml 파인트 기준, 정가 대비 할인 적용) 칼로리: 한 통 전체 기준 약 290kcal (일반 아이스크림의 1/3 수준)

2. 첫인상과 식감: 기대 이상인가?

배송받은 아이스크림을 꺼내자마자 느껴지는 단단함! 저당 아이스크림은 유지방 함량이 낮고 설탕 대신 감미료를 사용해서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훨씬 돌처럼 단단하다는 악명이 높습니다. 예상대로 바로 스쿱으로 퍼내기는 어려웠고, 실온에 딱 7분 정도 두니 부드럽게 '푸욱' 퍼지는 이상적인 상태가 되었습니다.

색감은 일반적인 민트 초코칩과 똑같이 영롱한 에메랄드색이었고, 초코칩이 듬성듬성 박혀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식감은 아주 미세하게 샤베트 같은 느낌이 들지만, 입안에서 녹으면서는 제법 크리미한 질감을 유지합니다.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파인트 초콜릿) 솔직 리뷰

3. 맛 평가: 뒷맛은 어떨까?

가장 중요한 맛! '저당'이라는 타이틀 때문에 밍밍하거나, 혹은 인위적인 감미료 맛이 강할까 봐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첫 입에 바로 "어? 이거 생각보다 엄청 달콤한데?" 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청량하고 상쾌한 민트향이 먼저 입안을 감싸고, 그 뒤를 기분 좋은 단맛이 따랐습니다. 민트향의 밸런스가 좋아 치약 맛처럼 느껴지지 않고 깔끔했어요.

솔직 후기 포인트: 단맛의 원천인 '스테비아' 같은 감미료 특유의 **아주 미세한 청량감이나 쓴맛(뒷맛)**이 아주아주 희미하게 느껴지긴 합니다. 이는 저당 제품의 숙명과도 같아서 완벽히 없을 수는 없지만, 민트의 상쾌함 덕분에 오히려 덜 거슬렸습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 덕분에 식감의 재미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파인트 초콜릿) 솔직 리뷰

4. 총평 및 재구매 의사

이 아이스크림은 '다이어트용으로 이 정도면 훌륭하다' 수준이 아니라, '일반 아이스크림 대신 먹어도 만족스러운' 수준이었습니다. 죄책감 없이 한 통을 순삭해도 300kcal도 안 된다는 사실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당 걱정 없이 달콤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 훌륭한 대안입니다.

재구매 의사: 🟢🟢🟢🟢 (4/5)

천추천 대상: 당뇨나 다이어트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끊었던 모든 분들.

0
0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뉴펜🧡
    요거 맛있겠네요~
    저는 라라 커피 종종 사먹어서 라라에대한 인식이 좋은 편이죠 
    잘 봤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관심이 가네요.라라스윗 파인트 초콜릿  솔직 리뷰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궁금하네요 다이어트용인데 이정도면 괜춘!ㅋ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라라스윗 유명하죠 당 걱정없이 맛나겠어요 
    파인트 초콜릿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쩡♡
    라라스윗 저당 제품으로 유명하죠.라라스윗 파인트 초콜릿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CabinCrew
    당 줄이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 이런 꿀정보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