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
요요가 왔는지 저녁6시 이후 먹었더니
4년가까이 유지하던 몸무게가 3키로가
쪄서 다시 식단 조절하고
있습니다.
빵순이 인데 빵대신 고구마 먹고있네요
역시 식단조절필요하네요~
러닝도 30분뛰고요
화이팅입니다~~
0
0
댓글8
요요가 왔는지 저녁6시 이후 먹었더니
4년가까이 유지하던 몸무게가 3키로가
쪄서 다시 식단 조절하고
있습니다.
빵순이 인데 빵대신 고구마 먹고있네요
역시 식단조절필요하네요~
러닝도 30분뛰고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