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구강유산균 💚

구강유산균 💚

 

 

 

 

일 시작하기 전에 물 한잔이랑

구강유산균 한알 챙기구있어용💕

구강유해세균 없애는데도 도움되고 씹어먹는 츄어블이라 하나 싹 먹기 좋아용 ㅎㅎ

0
0
댓글4
  • juyeon
    구강유산균 잘 챙기셨어요
    활기찬 오후시간 보내세요
  • 쩡♡
    유산균으로 구강 건강까지 잘챙기셨네요
    건강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구강질환을 위해 유산균 챙겨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도 구강 건강을 위하여 구강 유산균 잘 드셨네요 항상 꾸준히 드셔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