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77
헬요일 시작은 필라테스로 시작했어요^^
오늘 진짜 힘들었네요 ㅎㅎㅎ
바로 헬장 고고~~
오늘은 힘들어서 러닝을 패스하고 걷기로 대신
오래 걸었어요^^
덤벨과 함께 근력운동 해주고, 스쿼트 100개,
그리고
오늘은 매달리기 40초 성공했어요😆 왕뿌듯ㅎㅎ
오늘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0
0
댓글15
헬요일 시작은 필라테스로 시작했어요^^
오늘 진짜 힘들었네요 ㅎㅎㅎ
바로 헬장 고고~~
오늘은 힘들어서 러닝을 패스하고 걷기로 대신
오래 걸었어요^^
덤벨과 함께 근력운동 해주고, 스쿼트 100개,
그리고
오늘은 매달리기 40초 성공했어요😆 왕뿌듯ㅎㅎ
오늘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