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걷고 장미꽃도 보고

오늘은 저녁먹고 만보 걷고 왔는데, 장미의 계절이 시작되고 있었어요.

만보 걷고 장미꽃도 보고

만보 걷고 장미꽃도 보고

만보 걷고 장미꽃도 보고만보 걷고 장미꽃도 보고

만보 걷고 장미꽃도 보고만보 걷고 장미꽃도 보고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5월의 싱그러운 계절에 장미꽃이 예쁜 산책길 따라 걸으면서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 입맛없엉
    저녁식사 후에 예쁜 장미들 보며 운동 잘 마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신혜림
    장미꽃 너무 이쁘네요
  • 쩡♡
    산책하며 예쁜 장미꽃들 많이 보셨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예지영준맘
    오늘 걸음  수고하셨습니다
    예쁘고 고운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장미꽃 구경하며 만보걷기 달성하셨네요 
    건강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