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처음으로 올려보는 출석체크

하루에 만보이상 걷는 날이 참 많은데 지니어트 활용하면서 처음 올려보는 운동체크네요 5월이라 주변 곳곳에 장미가 만발이더라구요 동네 산책하며 걷다보니 출석체크도 완료 8천보 걸었네요.

처음으로 올려보는 출석체크

처음으로 올려보는 출석체크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걷기운동 후 출석 포인트 적립까지 소소하지만 잘 챙기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짱구육똘
    작성자
    네~운동을 하면서 약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편이라 좋은시간이 됩니다
  • 뉴펜🧡
    예쁜 장미 잘 봤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만보 걸으시고 
    건강한 날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짱구육똘
    작성자
    감사합니다 사진보다 눈으로 직접 보는 장미가 더 예쁘더라구요 바람에 실여오는 장미향기가 좋은 밤이었네요
  • 입맛없엉
    장미가 곳곳에 이쁘게 많이 피었더라구요 
    열심히 걷고 출석체크 마무리도 잘 해주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짱구육똘
    작성자
    감사합니다 저녁먹고 산책하기 좋은 날씨였어요
  • 워니s
    8천보 걷기하고 출석체크도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짱구육똘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혼자 산책도 나쁘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