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운동🚶‍♀️🚶‍♂️

아침운동🚶‍♀️🚶‍♂️비 오는 아침 40분 가볍게 걷기 하고 왔어요 
오늘도 상쾌하게 하루 시작해봅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걷기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쩡♡
    비오는 날 오천보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 뉴펜🧡
    비가와도 멋지게 해내셨네요 
    오늘도 40분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