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을 을 담아보네요

가을 하면 열매 아닐까요

공원에 보리수 한그릇에 열매가 정말 많이도 다닥다닥달렸네요

이열매는 봄부터 지금까지 엄청나게 노력한 것이 보이네요

가을 을 담아보네요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보리수였나봐요
     전 지금까지 산수유인줄 알았어요
    하나 배우고 가요 ^^
    로니엄마
    작성자
    ㅋㅋ 그랬군요 보리수맞네요
    이것도 약용으로도 쓰고 청도 담그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