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 Q&A

질문 주제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이벤트] 참여자 전원 4,000 포인트💰다이어트 묻GO, 답하GO 11회차 OPEN 🎉 [4]

2.7만
6
1

[이벤트] NEW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OPEN (2회: 카페 음료) [2]

193
0
0

📢6월 3차 등급제 오픈! 💸커뮤니티 활동하고 포인트 받자💸 [16]

2.9만
1
0

[이벤트] 🛍️지니어터의 이주의 헬시딜 추천템 | 26년 6월 4주차 OPEN🎉 [3]

2.8만
17
1

[이벤트] 🌿똑똑한 혈당 식탁 OPEN | ✨ 5회차 (주제: 편의점 혈당친화제품) [11]

8.6만
5
1

오늘은 오후(이른저녁) 등산

16
0
0

만보완주했어요 [12]

25
0
0

날덥네요 [2]

10
0
0

아침에 스트레칭

11
0
0

밤산책 했어요

15
0
0

2만보와 홈트 [6]

15
0
0

만보걷기 [3]

18
1
0

계단오르기

14
0
0

6천보걷기23기7일차 [1]

19
0
0

집에와서 잠시 몸풀기했네요

14
0
0

만보완주했네요. 날이 덥긴하네요. [10]

24
0
0

낮엔 더워서 산책시 우리 강지들이 힘들어 하네요.

15
0
0

스츠래칭

23
0
0

계단오르기 빡세네요

16
0
0

잠시몸풀기

21
0
0

아침에 스트레칭

10
0
0

6월12일(수) 6천보 걷기 지육챌23기 [2]

26
0
0

마무리로 스트레칭했어요 [4]

16
0
0

저녁먹고 강아지들과 산책하고 왔어요 [10]

22
0
0

6000보걷기 23기 8일인증 [2]

1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