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만보 완주입나다

2만보 완주입나다

0
0
댓글6
  • 제벌
    와 정말 많이 걸으셨네요
    이 정도면 얼마 정도 걸어야 하나요
    로니엄마
    작성자
    돈까스먹고 배불러서 열심히 걸었더니 이래숫자가 올라갔더라고요
  • 응가행복
    이만보 수고하셨습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열심히 걸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와 오늘 두시간 넘게 걸으신거예요?
    진짜 체력이 대단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하다보니 이래되었네요. 이젠 거뜬하게 걷네요. 예전엔 3000보도 힘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