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 Q&A

질문 주제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이벤트] 참여자 전원 4,000 포인트💰다이어트 묻GO, 답하GO 11회차 OPEN 🎉 [4]

2.7만
4
1

[이벤트] NEW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OPEN (2회: 카페 음료) [2]

149
0
0

📢6월 3차 등급제 오픈! 💸커뮤니티 활동하고 포인트 받자💸 [14]

2.9만
1
0

[이벤트] 🛍️지니어터의 이주의 헬시딜 추천템 | 26년 6월 4주차 OPEN🎉 [3]

2.8만
16
0

[이벤트] 🌿똑똑한 혈당 식탁 OPEN | ✨ 5회차 (주제: 편의점 혈당친화제품) [11]

8.6만
5
1

스트레칭~ [1]

25
0
0

출근하면서 간단히 몸 풀기 [2]

23
0
0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도 즐겁고 행복한날 보내석요^.^ [1]

33
0
0

몸풀고 잠에서 깨어났네려

27
0
0

수욜 만보 했어요~ [4]

41
0
0

자기전 숙면 스트레칭 [2]

36
0
0

숙명 스트레칭

34
0
0

오후산책 했네요 [2]

35
0
0

캐시홈트 [1]

31
0
0

11.111보 인증하고 퇴근하네요 [10]

27
1
0

계단오르기

33
0
0

날씨가 [가을이야] 라고 표냅니다. [6]

24
0
0

하루만보걷기 [6]

31
0
0

캐홈챌,,, [4]

33
0
0

아침스트레칭 [1]

22
0
0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운동 조금했네요 [2]

25
0
0

모두모두 굿모닝요~오늘은 운동하기 좋은날 시원하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23
0
0

계단 내려가고 올라 갈때는.... 아령들고

50
0
0

강지들 배가 뽈록해졌어요 [2]

38
0
0

계단오르기

1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