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 운동으론 등산이 쵝오

멘 처은 다이어트 때문에 시작한 등산이었습니다.

등산은 진짜 효과좋은 유산소성 근력운동이니까요!

등산 한번 갔다오면 1000칼로리는 기본으로 소모되는 유신소 운동이랍니다. 한라산 같은 큰산 왕복 산행하면 기본 4만보는 찍고오지요^^

저는 한창 다이어트 할때 일주일에 한번씩 산을 갔어요.

산이 크던 작던 유산소 소모대는양이 크기에 헬스장 가는 것보다 훨씬 재밌거 좋거든요! 

덤으로 자연의 시간도 같이 느낄 수 있어 좋답니다. 

 

 

유산소 운동으론 등산이 쵝오

이제 곧 알록달록하게 옷 갈아입을 산으로 등산 어떠세요?ㅎㅎ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순이영심
    자연의 시간도 같이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등산이 조금 힘들어도 걷기보다는 효과가 좋죠
    도낑이
    작성자
    그쵸 진짜 조금 힘들어도 그만큼의 만족감과 경치를 보며 힐링할수 잇어서 좋더라구요
  • 건빵맛과자
    유산소 운동으로 등산 최고입니다 
    칼로리 소모도 높고 자연도 즐기고 좋네요 
    도낑이
    작성자
    그쵸~ 등산진짜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어라?
    사진은 겨울 산행인걸요?
    도낑이
    작성자
    예전에 했던 사진이요~가을사진 올려야되는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