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 6일차
8/14 13:30 점심 먹고 난뒤 ㄴ잰 혈당 결과입니다. 아침을 조금 든든하게 먹은 탓에 점심때까지 배가 안고파서 조금늦게 먹었고 점심메뉴는 닭가슴살 덮밥 만들어 먹었습니다. 쌀밥 반공기 먹었고 디저트로 참쌀과자 1개(작은거) 먹었습니다. 아침이라도 과식은 지양해야겠습니다.
조콩만
아이식사💪
아이식사💪 닭가슴살 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치킨텐더 챙겨 줬어요. 아이 밥 챙기고 전 샐러드로 먹으려구요. 더운날에 식사 잘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단백질 프로틴4차
제품명. 고칼슘산양유 프로틴 추천이유 성분. 우유제품 단백질 고함량. 나이가 있다보니 단백질이 중요하다. 한다. 닭가슴살 계란등으로 섭취해보지만 날마다 그렇게 먹을수는 없다 그래서 고 단백질 산양유를 선택해서 2년가까이 먹고있다 쉐이크해서 먹어야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단백질 섭취로는 그만이다. 단백질1회분람이 20그램이니 충분하다
사랑합니다4
혈기챌 5일차
8/13 밤 9:55에 잰 혈당결과 입니다. 아침을 거르고 점심 때 양배추랑 닭가슴살 100그람 먹은게 다입니다 저녁에 일정이 있어서 저녁까지 걸렀더니 지금 너무 당도 떨어지고 떨리고 건강하지 않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내일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든든하게 쌀밥 챙겨먹고 회사 갈예정입니다.
조콩만
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 13일 저녁 후 아침 요거트 점심 닭가슴살과 샐러드 먹고 저녁 수육 먹고 잰 혈당입니다 먹고 잰 후라 혈당이 저라네여 내일부터 다이어트 해야겠습니다 모두 화이팅이요!!
후빠
8월13일(화)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9일차
-날짜:2024.08.13(화) -혈당 측정 시간:AM04:43 공복 -혈당 수치:95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 측정했습니다 일단 오늘도 100이하로 양호하긴 하네요 희망수치는 80대입니다 어제 아침은 우유랑 시리얼 먹었구요 점심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맛있어서 자꾸 재구매하게 되네요 저녁이후에 따로 먹은건 없습니다
켈리장
밥 없는 🧀🥚 🥕🐟키토 김밥(참치 치즈 계란 당근)
밥 없는 🧀🥚 🥕🐟키토 김밥(참치 치즈 계란 당근) 제껀 닭가슴살 대신 라이트스텐다드 참치살 넣었어요. 김밥 한줄에 치즈 2장 깔고 당근볶음과 당근라페를 1줄씩 각각 다르게 넣었어요. 당근볶음은 문안하게 김밥에 어울리고 당근라페 넣은 김밥은 오묘하게 맛있어 집니다.👍 탄수화물 빼고 단백질과 야채로 채웠어요. 밥이 없어도 든든하게 배부른 김밥 입니다.
레몬그린
혈당 일기 9기 5일차
8월 12일 저녁식후 블랙페퍼 닭가슴살 하나랑 양배추, 파프리카 샐러드에 발사믹 식초 뿌려서 간단하게 아이스 라떼랑 먹고 복숭아 2개 후식으로 먹고 티비 2시간 정도 보고 빈둥대다가 잼. 너무 안 움직였다 월요일이라고 피곤해서 운동가기 싫어서 고민인데 이제라도 좀 나가봐야지
랜디랜디
8.12(월)혈기챌9기 5일차
식전혈당입니다. 식단:돼지불고기.현미밥.상추.마늘. 저녁:닭가슴살.오이반개. 요렇게 저녁먹고 1시간걷고 들어와서 반신욕을 했더니ᆢ 쓰러지는줄알았어요.어지럼고.토할거같고.와 걷는것도 힘들었는데ᆢ반신욕이 무리가갔는지.당떨어지는같아서 박하스한병마셨더니ᆢ괜찮네요
지니1024
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8월12일 월요일 저녁식사 후 혈당체크 저녁에는 닭가슴살이랑 오이양파무침이랑 먹음 먹고나서 덥지만 운동하러 나갔다가 들어옴
닉네임드
저녁이요
저녁은 닭가슴살 듬뿍넣은 샐러드먹었어요~
언제나행복
기름 없는 뒷다리살 수육 🐷
기름 없는 뒷다리살 수육 🐷 닭가슴살 뺨치는 뒷다리살..로 계피가루 넣고 수육 만들었어요. 퍽퍽살 좋아하는건 취향인것 같습니다. 바로 삶아 먹으면 부드러워요. 다이어트 하시면 드셔보세요. 👍
레몬그린
든든 아침
당근라페에 그릭요것 닭가슴살 그리스식 샐러드 토마토 쥬스 아침을 너무 든든히 먹음
아쟈아쟈
혈기챌9기 5일차 식후시간 131
점심식사 12시에 닭가슴살, 두부 조금씩. 녹두죽과 진미채.새싹채소.계란후라이등 식후 20분 걷기운동후 오후 2시 수치. 오늘은 양호하네요
셰어
닭가슴살 소시지
1개당 단백질 함량이 4그람 2개씩 챙겨 먹어요 8그람 챙깁니다ㅋ
담율로
월요일 점심~♡
간단하게 닭가슴살 샐러드 먹었어요. 연겨자소스가 입맛돌게 하네요~
딸기와의행복
혈당일기9기 7일차
날짜 ㅡ8.12 시간 ㅡ기상후1시간후 내용 ㅡ기상하고 공복에서 잰 혈당이다. 어제 저녁에는 샐러드랑 닭가슴살 조금 먹었는데, 달달커피를 조금 마신것이 영향을 준것 같다. 오늘은 진짜 식단 조절~
바다속고양이
헬스보충제 아르기닌
건강보충제 아르기닌? 단백질을구성하는 필수아미노산. 닭가슴살,계란,콩.치즈등 단백질함유식품에 많이들어있다..보충제선택시 팀은GMP인증받은제품,다양한단백질이골고루들어간제품,그외 근육회복과 면역럭강화에 필요한성분(탄수화물)들이 더 포함되어 있는지 봐야 한답니다
쉬리107
💪아이 저녁식사
💪아이 저녁식사 휴일 편의점 알바와 헬스장에서 운동 하고 왔어요. 대패 삼겹 구워 줄려고 했더니 기름이 많아 싫다고 ㅠ 닭가슴살 계란후라이 육계장 끓여서 줬어여요. 빨간 육계장도 원래 안먹는데 이제 미역국 질릴만 하니 먹으라고 줘 봅니다. 저는 맛보니 고기 적당히 들고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서 끓였어요.
레몬그린
8월11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2024.08.11(일) -혈당 측정 시간:AM05:01 공복 -혈당 수치:86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 측정했습니다 어제는 점심 먹고 그 후로는 커피랑 레몬수만 마셨습니다 아침메뉴로는 단백질 우유와 아임닭 닭가슴살 매콤훈제맛 먹었구요 점심엔 소고기 구워서 잡곡밥이랑 밑반찬이랑 해서 먹었어요 어제에 이어 이틀째 90이하의 수치가 나와서 완전 만족입니다 그랬더니 아침에 심박수가 상당히 낮아서 또다른 고민이 생겼네요 ㅎㅎ
켈리장
8.10(토)혈기챌9기 4일차
점심전 혈당입니다 매주부산가다 이번주는 쉴수있어서 좋네요.항상주말은 바빴는데ᆢ뭔가여유롭고.먹는것도 내집에있으니 먹기도편하고요.주말되니 국수도 넘먹고싶고.떡볶이도먹고싶고어쩌나요ㅠ .식단은 닭가슴살1팩에.쭈꾸미국수조금먹었어요.맛나네요
지니1024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8월10일 식후 110 전날 저녁에 잡곡밥반공기.제육조금 오전은 닭가슴살.샐러드 먹었어요. 요즘 혈당체크하느라 좀신경쓰고있어요 화이팅하세요.
핑크걸
8월10일 토요일 혈기챌 9기 2일차
공복혈당: 108 오늘 아침은 늦잠 푹자고 식사는 샐러드와 김치찌게 조금 오징어볶음과 콩나물 무침 등으로 한후 커뮤니티 센터에서 40분간 빨리걸었다. 점심은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아메리가노로 식사한후 쇼핑하러 돌아다녔음. 너무 덥지만 오늘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
혈당일기 9기 5일차
8월 10일 토요일 오전 9시 45분 아침식사 1시간후 혈당. 아침에 야채샐러드, 닭가슴살, 요플레 식사했다. 운동은 아직 하지않았고 가벼운 스트레칭했다. 점심에 약속이 있는데, 가지전 헬스장 갔다와야겠다.
건강하루
8/10 혈당일기 챌린지9기 6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 아침 식사 후 혈당 기록 내용 : 아침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고구마와 닭가슴살을 먹었습니다. 점심은 결혼식 방문으로 뷔페를 이용할 예정이고 저녁은 간단히 가정식을 먹을 예정입니다. 무더운 주말이지만 오늘 저녁은 유산소 운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혈당은 안정적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GUNDDAM
혈기챌9기2일차
8월9일 날씨맑음 저녁식후혈당 2시간후 저녁으로 양상추에 닭가슴살 방울토마토 샐러드 후식으로 복숭아통조림 운동으로 동네한바퀴돌고 줄넘기200회 ㅋ 정상혈당 돌아왔다 너무내려갔나 ᆢ
매직이
8.9.(목)혈기챌9기 3일차
식전혈당입니다. 식단:닭가슴살1팩.현미밥.오이지무칭.시래기된장지짐. 더우니 진짜 밥상 차리기가 힘드네요.식단을지켜야되는사람은 더 힘들듯해요.누가 해줄사람도없고.샐러드라도배달해야겠어요
지니1024
8월 09일 (금) 혈당일기 9기 5일차
- 날짜 : 2024.08.09 -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2끼 모두 외식이었네요. 굽네치킨 포장해와서 닭껍질이랑 기름 최대한 제거하고 닭가슴살 위주로 먹었어요. 콜라 세트 상품인데 콜라도 제로콜라로 변경해왔어요. 양념소스도 집에 있던 비비드키친 껄로 먹었네요. 사소한 부분부터 바꾸고 있어요. 그렇게 습관을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혈당을 꾸준히 지키기 위해서요. 저 (포장)굽네치킨 오리지널 제로콜라 치킨무 비비드키친 양념치킨 소스
run2
혈당일기9기 3일차인증
어제밤 양배추 닭가슴살 먹고 30분 걸었습니다 오늘 아침 공복시 당체크하니 82나왔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해야겠어요
하트니
혈당일기 9기 3일차
측정일:8월 9일 식후 두시간 혈당 당화혈색소 5.6= 101 야채 듬뿍 샐러드에 닭가슴살 병아리콩으로 식사를 하고 2시간 후에 혈당 체크를 해 보았다. 식사를 마치고 자전거도 가볍게 30분 탔다. 그래서 인지 혈당 수치 안정적이다.
comachen1
아이식사 💪
아이식사 💪 교정 치료로 치과 병원을 이제 혼자 가네요. 병원 다녀와서 밥 차려 줬어요. 닭안심 미역국 와인닭가슴살입니다.
레몬그린
냉동실에서 꺼낸 고기,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세균 폭탄’… 어떻게 해동해야 가장 좋을까?
냉동실에서 꺼낸 고기,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세균 폭탄’… 어떻게 해동해야 가장 좋을까?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닭가슴살을 먹는 사람이 많다. 1인분으로 포장된 닭가슴살을 냉동실에 얼려두고, 먹을 때마다 전자레인지에 해동하는 식이다. 전자레인지에 고기를 해동하면 고기가 빨리 녹아 육즙 손실이 적다. 그런데, 얼린 닭가슴살을 포함한 모든 냉동 고기는 전자레인지로 해동하지 않는 게 좋다. ◇균일하게 녹지 않고 세균 증식할 위험 있어 냉동 고기를 전자레인지로 해동하면 균일하게 해동되지 않을 수 있다. 특히 고기의 크기가 클수록 골고루 해동되지 않는다. 이는 물이 얼음보다 열을 빨리 흡수하기 때문이다. 이미 살짝 녹은 고기 표면에만 열이 전달되고, 아직 얼어있는 고기 안쪽엔 열이 전달되지 않는 것이다. 이렇게 완벽하게 해동되지 않은 고기를 먹으면 쉽게 배탈이나 설사로 이어질 수 있다. 게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동안 고기에 가해지는 열 때문에 세균이 증식할 위험도 있다. 실제로 미국 에버테이던디대 연구팀에 따르면 전자레인지에 해동한 칠면조 고기가 냉장고에 넣어 해동한 고기보다 유해 세균이 두 배 이상 많았다. 대장균 등 세균이 많이 증식한 식품일수록 섭취 후 배앓이를 할 위험이 커진다. 비슷한 이유로 상온에 꺼내두고 해동하는 것도 좋지 않다.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만큼 고기에 열이 가해지진 않지만, 찬물에 담가 해동하거나 냉장 해동할 때보단 세균이 번식하기 쉽기 때문이다. ◇냉장 해동, 위생·육즙 보존에 효과적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권장하는 식품위생관리법에 따르면 얼린 음식은 5°C 이하에서 냉장 해동하거나, 21°C 이하의 흐르는 물에 완전히 담가 해동하는 게 좋다.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냉장 해동이다. 위생적이면서 육즙도 잘 보존되기 때문이다. 고기 세포가 냉동 과정에서 손상되면 해동할 때 고기 조직에서 육즙이 분리된다. 이때 해동하는 온도가 높을수록 손실되는 육즙의 양이 많다. 실제로 경북대와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연구팀은 영하 18℃에서 3일간 얼린 고기를 온도별로 해동해 육즙의 손실 정도를 관찰했다. 그 결과, ▲25℃에서 실온 해동 ▲냉수에 고기를 담가 해동 ▲전자레인지에 돌려 해동 ▲4℃에서 냉장 해동한 고기 순으로 육즙이 많이 손실됐다. 이때 실온 해동보다 전자레인지 해동에서 육즙 손실이 적은 것은 전자레인지 해동에 걸리는 시간이 훨씬 짧기 때문이다. ============================ 냉수에 담가서 해동을 젤 많이 하는것 같은데 다행이네요. 전자렌지 빨리 해동도 좋지만, 약간 익어서 해동 되지 않나요?? 고기도 좋아 하시는분은 미리미리 전날에 냉동고에서 꺼내두시는게 최고죠
뽀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