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은 기본식단
400g이 늘었어요. 점심 먹고 궁금해서 일하면서 견과류 먹고 울라떼랑 땅콩 나눠 먹었는데 아무래도 그게 좀 영향이 있겠죠?ㅋㅋ 오늘 아침엔 기본식단 먹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가지샐러드는 (두부가 없어서 못넣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가장자리에 토마토 2개와 구운 가지 넣고 저당딸기드레싱 1T 뿌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두부가 없어서 그릭요거트를 2스쿱 정도 넣었고요. 달걀 후라이라도 할까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넘어갔어요. 그리고 그릭요거트에 발사믹식초 뿌릴 때 다른 곳도 좀 더 넣었더니 너무 신맛이 강하더라고요. 발사믹식초는 조금만 넣다는게 잘 안되는 단점이 있어요.ㅎㅎ 오늘은 딸기가 없어서 미주라토스트에 그릭요거트 바르고 알룰로스와 건자두 조금, 채썬사과를 2개씩 넣었답니다. 맛은 괜찮은데 비주얼이 덜 예쁘네요 시간이 없어 빨리 먹어 했는데 그래도 30분이나 걸렸어요. 미주라 먹고 빨리 일어서서 준비하고 나가야 된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올리브유부터 참기름까지🍳 다이어트 중 똑똑한 기름 사용법
다이어트를 하면 제일 먼저 ‘기름’을 줄여야 할 것 같지만, 사실 지방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에너지 자원이에요. 좋은 지방은 오히려 혈당 안정과 체지방 연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1️⃣ 지방을 무조건 피하면 오히려 손해! 지방은 단순히 살을 찌우는 성분이 아니라 세포막 구성, 호르몬 생성, 포만감 유지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역할을 해요. 특히 좋은 지방을 적절히 섭취하면 아래와 같은 이점이 있어요. ✅ 식욕 조절 → 폭식 예방 ✅ 혈당 안정 → 당 스파이크 방지 ✅ 대사 촉진 → 체지방 태우기 용이 무조건 기름을 피하는 다이어트는 오히려 역효과일 수 있어요. 2️⃣ 어떤 기름은 도움 되고, 어떤 기름은 방해돼요 기름을 모두 악역으로 볼 필요는 없어요. 도움이 되는 기름과 피해야 할 기름을 구분하는 게 핵심이에요. 👍 추천 기름 •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 지중해식 식단의 핵심 • 아보카도 오일 – 발연점 높아 조리용으로 굿 • MCT 오일 – 에너지로 바로 쓰이는 중쇄지방산 • 참기름·들기름 – 향미용으로 적당량만 사용하면 오메가3·6 보충 가능 👎 피해야 할 기름 • 트랜스지방 – 마가린, 쇼트닝 등 • 재사용 튀김유 – 산화되면 건강에 해로움 • 정제 식용유 과다 사용 – 염증 유발 가능 3️⃣ 요리에 따라 똑똑하게 기름을 선택해요 같은 기름을 모든 요리에 쓰는 건 비효율적이에요. 기름은 용도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하는 게 중요합니다. 🍽 요리별 기름 추천 • 샐러드 드레싱 → 올리브유, 아마씨유 • 볶음/구이 요리 → 아보카도유, 카놀라유 • 향 더하기 → 참기름, 들기름 (조리 후 첨가) 이렇게만 해도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어요! 💛💛💛 기름은 무조건 나쁘다는 편견, 이제 그만! 좋은 지방은 혈당 관리와 체중 감량을 동시에 도와주는 든든한 조력자예요. 나에게 맞는 기름을 똑똑하게 선택해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geniet
4/6일 식단
아침, 채소찜 계란 밥 점심, 채소샐러드 계란 밥 국 저녁, 쌈채소 한치,번데기 영양제, 비타민비씨디 루테인 조금씩이라도 단백질, 채소 챙기려고 했고 밥은 1공기 이상 먹으려고 했어요 간식은 없음 굿 👍
더달달
지니어트 캐시로 이제는..
커피나 치킨 쿠폰 없어졌나요? 간만에 포인트 사용하려고 했더니 모바일 상품권만 있네요ㅠㅠ
원숭이개쥐
점심은 가게에서 당근과 요거트볼
점심은 근무 중에 가게에서 챙겨온 야채와 견과류 시리얼로 샐러드랑 요거트볼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먹었어요. 야채는 당근하고 생고구마와 방울 토마토, 냉동 블루베리 담았어요. 요거트볼은 그린 요거트 크게 한 스쿱 담고 시리얼과 견과류 블루베리 냉동 블루베리, 유자청 조금 넣었답니다. 저렇게 비벼서 맛있게 먹었네요. 다 먹고 나서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마저 마셨답니다. 살짝 양이 작은감이 있었지만 아몬드 브리즈까지 먹으니까 든든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섭취와 한끼로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쿠포쿠폰쿠폰
카페 편의점 치킨버거 쿠폰 복구 시켜주세요!!!!
지니5426337
꼬소한 시골 씨앗곡물빵에 한 접시 샐러드로 (🥗🥖🍎🍓🍆🫑)
꼬소한 시골곡물빵에 깨,해바라기씨,호박씨앗들이 겉에 듬뿍듬뿍 묻어 있어 꼬소하고 톡톡 씹히는 맛이 좋네요. 양배추와 양상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부어 주고,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달콤한 딸기랑 찐계란과 가지랑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발사믹 식초 주르륵 부어서 든든한 아침식사 챙겨 주네요.
정수기지안맘
떡갈비 지글지글 구워서
떡갈비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노릇하게 구워서 양배추와 양상추에 샐러드에 견과류와 함께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쿠폰이 없어진건가요?
제가 공지를 못본걸까요? 커피나 치킨 쿠폰이 없어진건가요?
날씬한엄마곰
캐시로 치킨 이제 못먹어요?
다른쿠폰은 못사게되는거예요?너무하네요
8월생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봄비
봄비 내리는 촉촉함 날입니다 이런날은 늦잠자고 샐러드 먹고 빵에 잼 발라서 커피 마셔야지요
마음그릇
4월 5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감자 샐러드와 된장국, 땅콩 몇개 주워 먹었어요 ㅎ
수수깡7
아침
아침 샐러드와 당플랜 뉴케어로 먹었어요 건강한 휴일 되세요
저스트영
쿠폰사는게없어졌나요
피자 치킨 커피등 쿠폰사는게 안보이네요
댕이네집
저녁
서브웨이 샐러드로 먹었어요 까페에서 음료와 티라미슈 케익을 먹었더니 저녁은 가볍게 먹었어요
저스트영
밀크씨슬
오늘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뜨 사야 되네요
영진왕빠
포인트 이제는 캐시딜 사용하는 모바일상품권만 되나요?
포인트로 치킨 시켜 먹으려고 하는데 이제는 없어진건가요? 찾을 수가 없네요.
찌찌니진
유지어터의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안녕하세요? 2025년이 시작된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어느덧 4월이네요.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 하고 계신가요? # 다이어트 1. 감량기간 : 3.22 ~ 4.1 매달에는 2kg을 목표로 하려고 했는데 2주동안 0.2kg 뺐네요.. 2. 감량 전 몸 무게 : 62.9kg 3. 감량 후 몸무게 : 62.1kg # 다이어트 후 몸무게 & 눈바디(0.8kg 감량...) 음.......? 어차피 다이어트는 계속되니 실망하지 않겠습니다.. 이번 주는 비가 와서 밖을 걸어다니기 보다는 실내에서 운동을 했습니다. 특히, 이런 날씨는 감기 걸리기 딱 좋으니까요..ㅜㅜ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4. 감량 방법 (식단) 식단은 우선 야식을 안먹는걸 가장 기본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같은 칼로리 낮은 음식은 필수죠 5. 감량 방법 (운동) 저는 퇴근 후 회사 근처 헬스장에서 유산소 및 근력운동을 합니다. 6. 꿀팁 및 조언 뭐 다이어트에 전문적인 지식도 없고 심지어 이번 차수는 미미한 성과도 못얻은 제가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한다고 언급하기는 적절치 않으나 제 경험상 규칙적으로 꾸준히 할수 있는걸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요즘은 유튜브만 검색해봐도 각분야의 전문가들의 조언을 쉽게 들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건 다이어를 하는 방법을 몰라서가 아니라는 내가 과연 얼마나 실천할수 있느냐...없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지나치게 욕심낸다면 꾸준히 하지도 못하고서 중간에 포기하 스스로의 자존감만 무너뜨리거나 심지어 건강을 해쳐 안한것보다 못한 결과를 가져올수도 있으니 단기간에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숨쉬는것처럼 자연스럽고 꾸준하게 노력하시다보면 꼭 성공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럼 지니어트와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아81
오늘 출시된 애슐리 신메뉴 '치킨 캔스탑'
우와~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하며살자
지니어트는 계속 되길 바래~
캐시워크는 캐시톡 포인트를 줄이더니 이제는 1캐시가 수두룩~~그래서 예전보다는 안 하게 되고, 동네산책도 10캐시..차라리 처음부터 많이 주지를 말지. 왜 한참 재밌어질라하면 공지도 안하고 줄이지? 캐시닥은 병원이벤트 캐시를 아예 안주고... 회원수가 많이 늘어서 그런가..? 광고도 엄청 많아지고, 광고시간도 길어졌던데 뭔가 더 재밌게 할 수 있도록 해야지. 요즘 신규앱테크들은 캐시가 척척 잘 모이는데 기존 앱테크앱들, 긴장 좀 혀~~ 이러다 다들 뒤돌아선다고. 그리고 캐시를 조정하게되면 공지를 먼저 하는게 회원들에 대한 예의아닌가 싶네. 지금까지 앱테크로 치킨,피자,커피를 내 돈 안들이고 산 정이 있어서 바로 뒤돌진 않겠지만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아~~~ 캐시딜상품권 1만원짜리가 18천캐시가 말이돼? 지니어트도 살짝 출석 캐시에서 삐끗했지만 씨씨앙에서 챌린지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고, 캐시홈트도 잘되고 있으니 이렇게만 계속 가길 바래본다. 변하지 말자~~~
라라스칼렛
[유지어트] 꾸준한 걷기와 식단 조절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다이어트 유지 비결은 누구나 알고 있듯이 꾸준한 운동과 식단관리죠. 다 아는 사실을 얼마나 꾸준히 실행하는가가 문제겠죠. 저는 특별한 비법을 찾기보다는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실천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했어요. 우선 운동은 매일 만보 걷기와 주 2회 필라테스를 거의 빠지지 않고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단관리를 위해서는 흰쌀을 현미쌀로, 밀가루는 통밀가루로 바꾸고, 아침 한 끼는 그릭요거트샐러드를 먹고 있습니다. 식사를 할 때도 채소 반찬을 많이 먹고 달걀과 두부도 거의 매일 먹어 단백질을 보충합니다. 대신 먹는 양은 줄이지 않고 항상 배불리 먹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니 체중은 천천히 줄었지만 요요 걱정없이 적정선의 체중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른 건강지수도 모두 개선되었고요.
들풀지기
[유지어터] 꾸준한 걷기와 아침 저녁 식사는 오트밀과 삶은 계란으로...
1. (주제) 체중관리의 기본은 걷기 운동과 식단 관리 저의 체중 관리 방법은 꾸준한 걷기 운동과 아침과 저녁 식사는 오트밀, 그래놀라, 우유 그리고 삶은 계란으로 꾸준하게~~~ 2. (본문) 체중 관리와 유지를 위한 저의 방법은 "걷기 운동"과 "오트밀" 입니다... 일단 출/퇴근할 때 자동차를 버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만 해도 하루 7천보는 기본으로 걸을 수 있습니다. 점심 식사 후에 한 30분 산책하고요... 그리고 약속 장소에 갈때도 아주 장거리가 아니면 걸어서 갑니다. 그래서 일평균 만보 이상 걷기를 무난하게 달성합니다. 식단관리는 꾸준하게 아침과 저녁을 오트밀로 해결합니다. 오트밀(귀리) +그래놀라 + 우유... 그리고 삶은 계란 1개로 배를 채워줍니다. 점심은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고요....ㅎ 3. 나의 변화 적당한 체중 관리에도 도움이 되지만, 걷기 운동이 정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점심 식사 후 햇볕을 보면서 30분 산책을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고... 걱정거리와 고민도 해결책을 찾을 때가 많았습니다. 오트밀로 식사를 한 후 혈당과 콜레스트롤 수치도 낮아졌습니다. 체중 관리에도 좋지만... 무엇보다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바다사랑태양
코피코~
드라마에 나오는 PPL 보고는 박스로 샀어요..
불곡산
밸런스밀 바나나 쉐이크 💛💛☺️
오늘 쉐이크는 바나나맛입니당 💛💛 밸런스밀 쉐이크 대체적으로 물만 타서 묵어도 다 괜찮은데 저는 카카오맛이랑 바나나맛이 달달해서 젤 좋은거같아용><!!
자스민꽃
유지어터- 식단관리와 아침 산책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단기 감량은 몸에 많은 무리가 오고 꾸준히 하는것이 좀 힘들기도 하고 나이가 드니 감량 많이 하는 것보다 가벼운 몸을 유지하는게 더 제 몸에 맞는 거 같아서, 식단과 아침산책으로 반년전보다 4킬로 감량한후, 몸무게 유지하고 있어요 저녁식사는 다음날 속이 좀 불편해지고 살도 찌기에 약속없는 날은 집에서 가볍게 샐러드나 견과류먹고 계속 유지하고 있네요
피코
점심은 샐러드 먹었어요
양상추가 거의 소진되어 병아리콩 많이 넣고 파프리카랑 오이도 넣었네요 소스가 파인애플키위소스라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
[유지어터] 48kg대 유지하는 꿀팁
저는 매일 아침 공복에 체중을 재는데 이때 48키로대에서 벗어나면 바로 다이어트를 시작해요 매일 체크하기 때문에 하루만 살쪄도 바로바로 알 수 있고 식단관리와 배변관리를 해주니 금방 돌아오고 유지 되더라고요 일단 기준 몸무게를 넘어가면 그날은 의식적으로 물을 더 자주 챙겨마시고 꼭 유산균을 챙겨먹어줘요 저녁야식은 당연히 금지이고 한끼는 꼭 샐러드나 계란으로 건강식 챙겨먹습니다 저처럼 매일 체중 체크하고 유지하시면 많이씩 빼지 않아도 되고 유지하기 쉬울 거예요! 저는 오늘도 48.2kg으로 유지 성공입니다!
diane080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 간단히
1.1kg이 쪄서 62대가 됐어요😬 완전이 마지노선을 넘어가는 거죠ㅠㅠ 완전히 큰일 났거든요. 요즘 웬만큼에선 잘 빠지지도 않아서 걱정이 태산이랍니다. 뭐 어제 아침 점심 먹고 그렇게 곶감 3개와 바나나, 시리얼과 견과류까지 먹었으니 당연하긴 했는데... 뭘 어쩌면 좋을까요? 지금으로서 내가 뭘 어떻게 할 수 있을지 감도 안 잡히네요😵 그동안 아침을 잘 먹자주의인데 도저히 안 돼서 아침도 간단히 차렸어요. 다른 이유는 부엌 정리를 안 해서 엉망이었거든요. 아침에 힘이 안 나니까 부엌정리도 못하겠더라고요. 그러니 내 푸짐하고 화려한 내 샐러드는 엄두도 안 나더라구요ㅠㅠ 그냥 샐러드 포기 해버리고 견과류와 레몬물 당근과 생고구마만, 그리고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하나 차려서 먹었어요. 이 정도면 어느 정도는 챙기지 않았나 싶은데 괜찮겠죠? 물론 먹어야 하는 칼슘과 마그네슘은 챙겼답니다. 저건 선택이 아니고 필수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