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금요일 마무리

아침 먹고 집에서 내내 놀았답니다. 꼼짝 안 했어요. 오후 6시까지~ 견과류만 먹고 그냥 실컷 놀았네요. 6시 15분에 라떼랑 나가서 성대 앞에 경학공원과 창덕궁 익선동 서순라길로 해서 다시 대학로로 왔고 2시간 더 산책하고 만보 넘겨서 들어왔답니다. 그런데 슈퍼에서 샐러드를 못 샀거든요. 라떼는 못 들어가니까 라떼 집에다가 데려다주고 혼자 다시 나와서 슈퍼에서 샐러드 사서 들어왔어요. 달빛의 벚꽃이 너무 이쁘네요. 이때 계단오르기 하고  집 들어와서 물 3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하고 마지막 하만챌 사진은 라떼로~ 11,600보. 챌린지 정리할 때 보니까 플랭크를 안 했더라구요. 얼른 했네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마무리

저녁

미국식 중화요리 먹었어요 오렌지 치킨이랑 볶음면인데 맛있네요 후기 좋아서 궁금했는데 단골되려구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저녁

오늘의 아침밥

아침에 미역국 끓이고 콩나물 만들었어요 첫째는 계란말이 좋아해서 파 썰어놓고 소금간에서 만들었고 둘째는 어제 밤에 엄마 아빠 치킨 먹고 있을 때유혹을 잘 참아서 오늘 아침에 남겨두었던 치킨 반찬으로 줬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저녁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하얀민들레는 약이네요 🌼

저희집 농사는 좀 다양하게 하는데요  거의 식구들 건강 위주로 농사를 지으세요  밭에 한구석에는 하얀민들레만 있어요  샐러드, 김치, 또한 많이 캘때는 엑기스로도  노란색은 약이 아니지만, 하얀민들레는 귀한 약재료 이기도 하죠  하얀민들레 효능 루테올린: 항염증 및 항산화 효과. 타라크사신: 항염증 및 항바이러스 작용. 카페산: 항산화 및 항염증 효과.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및 혈관 보호 작용. 칼륨: 이뇨 작용 및 혈압 조절. 비타민 C: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 효과. 콜린: 간 기능 개선. 이눌린: 혈당 조절 및 장 건강 개선. 타라크사스테롤: 항염증 효과. 미네랄: 칼슘, 칼륨, 철분 등 무기질이 풍부.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하얀민들레는 약이네요  🌼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오늘 KFC 행사

오늘 하루종일 치킨 1+1이라고 하니 오랜만에 치킨 먹을까 생각 중이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오늘 KFC 행사

🥪 통밀빵에 계란패티는 2개 ㅋㅋ

욕심 가득부리는거죠 ㅋㅋ 남편은 케찹을 넣어 달고 해서.. 전 그냥 설탕만 조금~ 통밀빵이 좀 고소하기는 해요 !!! 계란은 양배추, 당근, 양파를 넣어서  2겹으로 해주면 그렇게 맛이 좋아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 통밀빵에 계란패티는 2개 ㅋㅋ

콤부차

티젠 콤부차 파인애플 좋아하는데 지인이 주셔서 아침에 텀블러에 시원하게 담았어요 ㅎ 이제 한박스 주문 해야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콤부차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후식- 짭짤이 토마토

건강에 좋은  짭짤이 토마토 한 박스 샀는데, 맛도 좋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후식- 짭짤이 토마토

뭐니뭐니 해도 가족밖에 없네요🥹

유난히 지친 하루를 보내고 힘들었는데.... 갑작스럽게 오는 비때문에 멍하게 창문 밖을 바라보고 있으니 밖에 비온다고 데리러 온다는 오빠의 전화에 고마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남은 일이 있어서 저녁은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 굶지 말라고 치킨이랑 피자까지 포장해 왔더라고요. 표현은 잘 못했지만 묵묵하게 큰 힘이 되어주는 건 역시 가족이구나 싶더라고요👍 지니어터분들은 언제 가족의 힘을 느끼시나요~? 

디토합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디토합니다

그릭요거트 간식

아침으로 먹던 샐러드를 점심먹고 간식으로 먹었어요  그릭요거트가 공복에 먹으면 배탈이 나서 오후에 먹으니 좋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그릭요거트 간식

베지밀 신상

베지밀에서 커피 맛이 새로 출시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베지밀 신상

점심 샐러드 먹었어요!

오늘은 마요네즈를 만들어 뿌려보았어요 생각보다 올리브유가 20ml나 들어가네요 남은 계란은 후라이로 올렸어요 닭가슴살은 저는 괜찮은데 언니는 냉장에 들어갔다 나온 건 좀 냄새난다고 해서 따로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샐러드 먹었어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봄맞이 다이어트] 호수공원 걷기와 보이차 다이어트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봄맞이 다이어트]  호수공원 걷기와 보이차 다이어트 1. 갱년기 우울함, 보이차와 호수공원 걷기 루틴으로 다이어트 해봤어요. 요즘 들어 부쩍 마음이 가라앉는 날이 많았어요. 별다른 이유도 없이 눈물이 나고, 가슴이 꽉 막힌 것처럼 답답하기도 하고... 밤잠은 자꾸 깨고, 기운도 없고, 몸도 여기저기 자꾸 아프기 시작해서 힘들었어요. 이 모든 게 갱년기 호르몬 변화로 인한 것이구나 느끼게 됐죠. 매일 산책이 제 일상이었고, 바쁜 날에도  만보걷기는 꾸준히 해왔어요. 그래서 이번엔 걷기 자체보다도 ‘어떻게 걷느냐’, ‘무슨 마음으로 걷느냐’를 바꾸자고 결심했어요. 예전에는 그냥 운동 삼아 걷는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마음을 비우고 감정을 다독이는 시간으로 만들었어요. 2. 호수공원 걷기와 보이차 마시기 ➡️  걷기 운동 • 아침: 호수공원 걷기 1시간 • 저녁: 주 4회 정도는 30분 가볍게 산책 • 이어폰 없이 걷기, 자연 소리 들으며 깊게 숨 쉬기  걷는 속도보다 중요한 건 호흡과 시선에 집중하며 실천해봤어요.  자연을 천천히 눈에 담고,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내쉬며 걸어요. 속이 막힐 때는 일부러 더 크게 숨을 쉬며 걸었어요. 그렇게 걷다 보면 마음이 천천히 가라앉고, 생각도 정리됐어요. 벚꽃이 피어있는 요즘은 공원을 걷다 보먼 저절로 힐링이 되네요. 갱년기 이후로는 소화도 예전 같지 않아서 이전처럼 빡빡하게 식단을 짜면 금방 지쳐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편안함’을 기준으로 식단을 바꿨어요. ➡️ 식단과 보이차 마시기   아침 - 삶은 달걀 1개 + 과일/채소 약간            또는 두유 한 잔          공복엔 따뜻한 보이차로 속부터 챙기기 점심 - 잡곡밥 반 공기 + 단백질 반찬 (생선구이, 두부) 나물 등의 한식 위주   점심 후 보이차 한 잔 (소화에도 도움 됐어요) 저녁 - 고구마 or 바나나,  닭가슴살..            샐러드로 가법게 먹기  식욕이 당기는 날은 먹고 싶은 음식 먹고, 다음 날 아침한끼는 공복 유지 사실 보이차는 예전엔 별로 안 좋아했어요. 약간 흙냄새(?) 나는 느낌이 적응 안 됐거든요. 그런데 보이차 마시면 속이 편안해지고 체중감량에도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셨어요. 그래서 지금은 하루에 2~3잔은 꼭 마시려고 노력해요. • 아침 공복에 한 잔: 속이 따뜻해지고 식욕도 좀 줄어요 • 점심 후 한 잔: 소화에 도움되고, 군것질 생각 덜 나요 • 밤에 출출할 때 한 잔: 심리적으로 안정되고, 허기도 좀 가라앉아요 ▶️  보이차 효능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 항균 작용이 있습니다. 소염 작용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춥니다. 혈당 관리를 돕습니다. 피부 노화를 지연시킵니다. 소화를 돕고, 체중 감량을 돕습니다 3. 한 달 후 변화 – 숫자보다 마음이 먼저 달라졌어요 체중 변화: 63kg → 61kg (총 2kg 감량) • 눈바디: 배가 덜 나오고, 얼굴선이 조금 또렷해졌어요 • 체력: 하루 피로도가 줄고, 아침에 눈 뜨는 게 한결 가벼웠어요 • 기분 변화: 이유 없이 무너지던 날이 점점 줄어들고 감정이 올라올 때도 차분하게 바라보는 여유가 생겼어요 엄청난 변화는 아니지만, 그만큼 지속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에요. 무리하게 굶지 않았고, 억지로 참은 것도 없었기에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요즘 몸도 마음도 지쳐있다면, 꼭 무리해서 바꾸려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저 걷기부터. 따뜻한 차 한 잔부터. 작은 루틴이 삶을 달라지게 만드기도 해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봄맞이 다이어트] 호수공원 걷기와 보이차 다이어트

오늘의 저녁

저녁식단입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소스는 올리브유에 발사믹을 뿌려서 먹었어요 도토리묵은 직접 만들었답니다 소금 약간과 참기름이 들어가 고소합니다 오늘도 건강식 먹으려고 노력한 하루였습니다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오늘의 저녁

봄맞이다이어트 - 10키로빼며 먹은 식단들(맛도 보장)

식단- 저는 건강한 한식위주로 식단을 구성하거나, 과식하거나 기름진 것을 먹은날은  다음날 클린한 음식으로 구성해주고있어요!!  특히 야채를 많이 포함해서  독소를 빼주고 식이섬유 섭취를 통해  배변활동을 활성화시키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ㅎ 밥, 반찬으로 차려먹는 제대로 된 한끼는 1끼까지만 배부르게먹기! 나머지는 간단하게 먹으려했어요(너무 배부르지않게, 샌드위치도 간단한 한끼라고 가정) 다만 유지중에는 두끼 먹기도 하고약속 있거나 특별한 일에는 맘 껏 먹었습니다! 감량기에는 약속도 최소화했어요 약속 있는날도 클린한 외식 주로 했지만 간식을 못참기도했고 가끔 엽떡 치킨도 먹어서 오래걸렸슴다^^... 주로 했던 식단은 아래와 같아요 2.본문 3. 그래도 식단 덕분인지 10키로 감량 후 유지하고있습니다!!  기간을 오래잡고 충분한 영양소를 먹으면서 해야 이쁘게 빠지는거같습니다 화이팅^^!

진니어트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니어트트

봄맞이다이어트 - 10키로빼며 먹은 식단들(맛도 보장)

오늘의 아침밥

아침에 버섯볶음 만들고 치킨너겟 구워서 줬어요 국물은 사골 국인데 소금간 하고 파 조금 넣었습니다 멸치를 사다놨는데 아직 반찬 못 만들고 있어요 내일이나 주말에 시간 되면 만들어 볼까 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캐시딜포인트질문!!!

이제 다른쿠폰들은 못사고 헬시딜안에 물건만 살수있나요? 편의점,치킨등등은 안보이네요ㅜㅜ

윤선생입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윤선생입니다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닭살고추장볶음

11시 요가 수업 마치고 같이 수업 듣는 분이랑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서 닭살고추장볶음 먹었어요. 일행은 우거지해장국으로 드셨답니다. 닭살고추장볶음, 잡곡밥 반공기, 계란국, 호박새우젓볶음, 상추와 쌈장,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2접시(+견과류) 견과류 넣은 양배추 샐러드 두 접시부터 맛있게 먹고 상추에다 밥과 닭볶음 넣어서 쌈싸 먹었네요. 쌈장도 조금이라도 먹을까봐 갖고 왔지만 결국 손을 안 댔네요😅. 닭볶음은 보통때보단 조금 더 매웠어요. 매콤하니까 입맛은 돌았네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네요. 그렇게 먹고 있는데 엄마가 괜찮으면 도시락 사오라고 해서 닭볶음으로 도시락(8,100원) 하나 사서 플라워 카페 갖다 드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닭살고추장볶음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오늘아침 간단 브런치~^^

어제 남은 베이글과 함께 샐러드 냠냠~~ 간단히 아침으로 브런치 먹고 출근완료요 피곤하니 오늘은 진한 뜨아로 커피 한잔 해야겠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오늘아침 간단 브런치~^^

화요일, 오늘의 식단

아침, 채소쌈 밥반공기 두부+삶은계란 점심, 닭가슴살샐러드 두유 견과류 삶은계란 간식, 고구마 감자 오렌지+자몽주스 견과류 저녁, 삶은계란 두유 식단이 계속 비슷해요! 익숙해질 때까지는 반복하려고요 굿밤되세요 🌙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화요일, 오늘의 식단

봄맞이 다이어트 ㅡ빨리 살빼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1. 하위 주제 선택 ㅡ식단 2. 본문 내용 저는 저탄고지 다이어트로 살빼고, 유지하고 있습니다. 벚꽃피고 봄되고, 곧 여름 될거잖아요. 미리 봄에 살빼놔야 여름에 입고싶은 옷입어요^^. 금방 살빼려면 아침겸 점심으로 방탄커피 마시고 오후 6시 이전에 샐러드랑 단백질 위주로 저녁밥 먹어요. 3. 나의 변화 2개월에 건강하게, 몸 가벼워지게 3~4키로 빼고, 주말에 과식하면 주중 하루이틀 저탄고지하면 원상태 복귀 합니당.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봄맞이 다이어트 ㅡ빨리 살빼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돌솥봄나물비빔밥

11시 근력운동 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 식당에서 돌솥봄나물비빔밥 먹었어요. 돌솥봄나물비빔밥, 근대된장국, 두부계란구이, 고구마단호박샐러드,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3접시. 두부는 양념장이 있었는데 뿌리지 말아달라고 해서 그냥 갖고 오고 비빔밥용 고추장이 있었지만 그것도 패스했답니다. 우선 양배추 샐러드 두접시 견과류를 뿌려서 맛있게 먹고 비빔밥은 맛있겠지만 쌀밥에 양을 줄일 수가 없어서 야채를 살짝 걷고 밥만 좀 덜어내고 비벼서 놓고 두부부터 맛있게 먹었어요. 고구마단호박샐러드는 원래 좋아하던 건데 이런 종류 샐러드를 거의 먹다가 모처럼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양배추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언니랑 나랑 잘 먹었는데 '맛있다기보다 우리 봄되니까 입맛이 도는 거 같애' 내가 그랬답니다. 그렇지만 맛있기도 했었나 봐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돌솥봄나물비빔밥

🌸 봄맞이 다이어트 루틴! 나만의 건강한 습관 공유해요 🌸

안녕하세요, 여러분! 따스한 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의욕이 샘솟는 요즘이에요. 저도 이번 기회에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제 다이어트 루틴을 공유하며 함께 동기부여 받아볼까요? 😊 다이어트 루틴 안녕, 봄맞이 다이어트 2개월째 루틴 공유할게요! 저는 매일 아침 공복에 따뜻한 레몬 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해요. 그리고 점심과 저녁은 샐러드 위주로 먹되, 단백질은 닭가슴살이나 두부로 채우고 있어요. 운동은 매일 30분씩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병행하고, 주 3회는 필라테스도 추가했어요! 이 루틴 덕분에 몸이 훨씬 가벼워지고 기분도 상쾌해졌답니다. 나의 변화 봄맞이 다이어트 시작한 지 두 달이 됐는데, 체중이 0kg 정도 조절됐어요! 체중 변화는 크지 않지만, 허리둘레가 3cm 줄어들고 체력도 훨씬 좋아졌어요. 특히 아침에 일어나는 게 훨씬 수월해졌고, 피부도 맑아진 느낌이에요. 이 루틴을 꾸준히 유지하면서 더 건강한 나를 만들어가고 싶어요! 여러분도 봄맞이 다이어트 함께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

이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야기

🌸 봄맞이 다이어트 루틴! 나만의 건강한 습관 공유해요 🌸

밀크씨슬

간건강이 피로도와 관련이 있다고 하죠 오늘도 덜 피곤한 화요일 보내기 위해서 섭취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순살감자탕

10시 음악 치료 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순살감자탕 먹었어요. 양배추샐러드 2접시(병아리콩+견과류) 순살감자탕, 잡곡밥 반공기, 고추장떡, 매콤어묵볶음, 청양양파절임, 깍두기, 양배추샐러드(반찬용) 오늘 감자탕은 맛있다기보다는 배고파서 그런지 엄청 잘 들어갔더라고요. 단지 어묵 볶음은 어묵이 덜 맛있어서 남겼네요. 감자탕도 건더기는 싹다 건져 먹었답니다. 특히 오늘이 메뉴가 느끼하다고 생각했는지 청양양파절임의 청양고추가 맛있게 맵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발란스가 맞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순살감자탕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