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벌써 목요일 이네요 목요일만 잘 지내면 금방 주말이와서 좋아요. 오늘도 밀크씨슬 섭취 했어요
로블ㅎ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섭취와 한끼로 좋아요 역시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딸기
딸기가 저렴해져서~~ 콩포트 만들려고 두박스 사왔어요
불곡산
견과류 소분했어요~
내일 퇴근길에 먹을 견과류 소분했어요 샐러드에도 견과류를 넣어 먹어서 하루 권장량에 절반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호두 마카다미아 캐슈넛 검정콩 넣는 걸 깜빡했네요
더달달
이제 포인트로 헬시딜 모바일상품권으로만 교환할 수 있나요?
엊그제 분명 포인트로 상품쿠폰(예.치킨쿠폰)을 구매할 수 있었던 거 같은데 오늘 보니 쿠폰상점에 헬시딜 모바일상품권만 있어요. 제가 본 게 맞나요? 포인트 사용 방법이 바뀐건가요?
시우림
기프티콘 다 어디갔나요?
헬시딜 상품권만 있는데, 다른 분들도 그런가요? 헬시딜 상품권가격도 올려놓더니, 아예 다른건 사용할수없도록 다 없앤건가요? 전, 기프티콘사용하려고 열심히 모은건데.. 이제 커피, 치킨, 다이소 등은 이용못하는걸까요? ㅠㅠ
멋진나지니
한쌈만이였는데...😟
저녁으로 고추장 불고기를 했더니 어머님과 신랑은 소주를 함께 드시고 저에게 한쌈 하라는 어머님 말씀에 먹으면 안 된다하니 그러니까 딱 한쌈만 하라셔셔 젓가락 드는 순간 세쌈을 해버렸네요😟 포기 상추가 커서 쌈 먹는데 푸짐하네요~^^ 퇴근한 막내딸도 샐러드 사왔다면서 고추장 불고기랑 쌈싸서 함께 먹겠다고 먹는데 너무 맛있다면서 먹네요😔 전 이제 잘때까지 배고픔을 물로 달래야겠어요🙂 내일 아침에 먹으면 되니까라는 생각으로 말이죠~^^
나쁜엄마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매콤고추장닭볶음
11시 요가수업 마치고 너무 힘들어서 도저히 그냥 못 가겠어서 직원 식당에서 혼자 밥 먹었답니다. 오늘은 매콤고추장닭볶음 입니다 매콤고추장닭볶음, 잡곡밥 반공기, 미역국, 쌈또띠아와 와사비마요, 배추된장나물,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2접시(견과류 추가) 양배추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고 닭고기는 순살만 있어서 조금 재미가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또띠아에는 양배추랑 닭고기 넣어서 싸먹었네요. 힘은 없었지만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미역국은 미역만 건져서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고등어구이
맛저하셨나요? 둘째아들은 올만에 고등어구이 해주고 저는 병아리콩 삶아서 샐러드 먹었어요^^ 이제 걷기운동 다녀오려고요 즐저녁 보내세요~ ** 고등어 효능 **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여러모로 이로운 식품으로 특히 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 비타민 D 등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 뇌 기능,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줍니다.
다시꿈꾸는세상
아는 사람만 안다는 마가렛트의 비밀
저는 지금 알았는데 다음에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상점
캐시딜에서만 포인트 사용할수있나요??????? 외식.카페.치킨 이런거 다없어졌네요
쥬야랑
어제와 오늘 아침밥
아이들 아침밥이에요~ 어제는 아침에 참치 김치찌개 끓였구요 치킨너겟 구워서 같이 상 차려줬습니다 오늘은 미역국을 끓였어요. 계란 말이 안에 김 넣어 달라고 해서 이렇게 만들었어요. 아침에는 날씨가 맑았는데 오후 되니까 흐려지네요. 저녁에 비 예보가 있있더라구요. 조금 추워지는 거 같아서 따뜻한 차 한잔 마시려고 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eabuck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자 한알씩 드세요
영진왕빠
🍽️접시 다이어트, 이게 그렇게 좋다던데?
— 요즘 핫한 “접시 다이어트” 완.벽.정.리! — 요즘 다이어트 커뮤니티나 유튜브에서 자주 들리는 단어, 바로 접시 다이어트(Plate Method Diet)! “정해진 접시만 잘 채워 먹으면 살이 빠진다고?” “칼로리 안 재도 된다고?” 저도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막상 해보니 생각보다 간단하면서도 꽤 과학적이더라고요. 접시 다이어트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서 접시 다이어트가 무엇인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 실제 꿀팁과 함께 정리해봤어요 1️⃣ 접시 다이어트란? "접시 다이어트"는 한 끼 식사를 접시 하나에 맞춰 구성해서 칼로리나 영양소를 자연스럽게 조절하는 방법이에요. 📏 핵심 구성은 딱 세 가지! 🥬 1/2(50%)은 채소 🍗 1/4(25%)은 단백질 🍚 1/4(25%)은 탄수화물 이렇게만 채워 먹으면, 굳이 칼로리 계산 안 해도 균형 잡힌 식사가 가능하고, 자연스럽게 과식을 막을 수 있어요. 2️⃣ 접시 다이어트가 요즘 핫한 이유? 지켜야 할 규칙도 적고, 외식할 때도 활용 가능해서 ‘꾸준함’이 강점이에요. ✅ 복잡한 계산 없이 눈대중으로도 가능 ✅ 외식, 집밥 모두 적용 가능 ✅ 탄단지 비율 자동 조절 → 폭식 방지 ✅ 지속 가능성 Good! 3️⃣ 접시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 할까? (실전 팁💡) 🍴실전에서 이렇게 해보세요!🍴 📌 STEP 1. 접시 하나만 준비! 평범한 접시도 OK (지름 20~25cm 정도) 📌 STEP 2. 눈으로 채워보기 (구성 비율 기억🤔) 1/2 채소🥗: 양배추, 오이, 파프리카, 샐러드 등 1/4 단백질🍳: 닭가슴살, 계란, 두부, 생선 등 1/4 탄수화물🍠: 고구마, 현미밥, 퀴노아, 통밀빵 등 📌 STEP 3. 구운 거, 찐 거 위주로! 튀김보단 구이 or 찜이 포인트에요 🙌 소스는 최소화, 대신 허브나 향신료 활용해 보세요! 4️⃣ 접시 다이어트 효과는? 📉 체중 감량 규칙적이고 균형 잡힌 식사가 가능해져, 과식이 줄고 체중이 서서히 감량돼요. 💪 체지방 감소 + 근육 유지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기 때문에 근육 손실도 방지돼요. 🧠 식사에 대한 스트레스 감소 무게를 재거나 칼로리 계산 안 해도 되니 ‘먹는 스트레스’가 줄어요. 🩺 건강 지표 개선 콜레스테롤, 혈당 등 건강 수치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있다는 연구도 있어요. 5️⃣ 주의할 점도 있어요! ❌ 양이 너무 적으면 NO! 비율은 지키되 양은 나에게 맞게 조절 ❌ 채소만 몰빵 금지! 단백질, 탄수화물도 꼭 채우기 ❌ 소스 조심! 칼로리 숨어 있어요 💡 나에게 맞는 탄단지 비율을 감안해서 유연하게 조절하는 것도 중요해요. 접시 다이어트는 말 그대로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의 시작점” 같아요. 복잡한 다이어트가 부담이었던 분들에게 딱 맞는 접근이 아닐까 싶어요. 혹시 나만의 접시 다이어트 레시피나 꿀조합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우리 모두 건강하고 맛있게, 오래 가는 다이어트 해봐요💪
디토합니다
4월 1일 저녁식후혈당
4월 1일 화요일 저녁식후혈당 182mg 아침공복 98mg 저녁은 참치샐러드김밥 반줄 쫄면 소량 식후 산책 30분 식후 혈당 그러나 너무높네요
알비나2
저녁
오늘 저녁으로 시켜먹은 부타벤토입니다 부타동에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연어까지 푸짐해서 자주 시키는 메뉴에요 양이 엄청 많지만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ㅋ
훔훔
야채그득한 모밀국수
점심에 거하게 먹었더니 그닥 식욕이 없더라구요 가볍게 모밀 먹으러 갔는데 모밀보다 야채가 하나가득.. 양배추랑 오이먼저 먹었더니 아삭하고 좋네요 얼음동동 시원하게 저녁 먹어요~
장보고
간식으로 고구마🍠
마지막 남은 고구마 간식으로 삶았어요 박스로 구입했는데 갈수록 단맛이 올라와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고구마는 당을 위해서 쪄서 먹어요 🔹고구마 효능🔹 면역력을 높입니다. 염증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소화를 돕습니다. 시력 개선에 좋습니다.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에 좋습니다. 피부 트러블에 좋습니다
들꽃7
토마토, 운동 후 근육 회복의 비밀 무기🛡🗡
운동후 대저토마토 썰어서 올리브오일과 소금 살짝 뿌리고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네요. 🍅라이코펜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근육 손상으로 인한 염증을 줄이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근육의 빠른 회복을 촉진합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근육 조직 재생을 지원하여 운동 후 지친 근육을 회복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토마토에 함유된 칼륨은 혈압 조절에 효과적이며, 근육 경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운동 전후 토마토를 섭취하면 운동 효과를 높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은 운동 중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피로 회복에 효과적입니다. 🍅수분 함량이 높아 탈수 증상을 예방하고, 전해질을 보충하여 운동 후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요? 양배추사과샐러드로
양배추와 적채 채썰고 사과도 채썰어 그릭요거트에 들기름과 들깨가루,레몬즙,소금 한 꼬집 넣어서 소스 만들어 드레싱하여 주니 상큼하고 양배추와 사과의 영양을 가득 먹을 수 있네요. 냉동 블루베리와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도 넣어서 먹네요. 🥗양배추는 비타민 C와 K,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소화를 돕습니다. ㆍ비타민 C는 피부 건강에 필수적이며, 비타민 K는 혈액 응고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ㆍ양배추의 식이섬유는 장 건강을 개선하고 변비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사과는 비타민 A와 C,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ㆍ비타민 A는 시력 보호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C는 면역력 증진에 기여합니다. ㆍ사과에 함유된 식이섬유는 장 운동을 촉진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간식
간식으로 요거트 샐러드랑 당근 스틱 준비~~
목표사십구
밀크씨슬
덜 피곤한 화요일 보내기위해서 밀크씨술로 필수로 섭취 해줬어요
로블ㅎ
유지어터의 인생 다이어트 식단 오트밀과 바나나
1. 다이어트 유지어터가 될 수 있었던 인생 다이어트 식단은 오트밀과 바나나예요. 2. 전에는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하곤 했어요. 돌이켜 보면 너무 힘들거나 지루한 다이어트 방식을 고수해 왔기 때문에 그랬던 것 같아요. 식단도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종류나 양을 너무 타이트하게 선정해서 매 끼니를 반복하는 지루한 방식을 택해서 결국에는 참지 못하고 포기한 것 같아요. 그래서 아침과 점심은 자유롭게 먹고 오직 저녁 식사만 오트밀과 바나나로 해결했어요. 경험상 저녁에 많이 먹거나 늦게 먹으면 그게 다 살로 가더라고요. 오트밀은 주로 우유에 넣어서 전자렌지 돌려서 꿀 조금 추가해서 먹었고요. 바나나는 한두 개 먹었어요. 3. 장기간 저녁에 오트밀과 바나나를 먹고 잤더니 살은 더 찌지 않고 조금씩 다이어트가 되더라고요. 그리고 아침에 부대끼거나 하지도 않고 뭔가 가볍고 깔끔한 기분으로 일어날 수 있었고요. 지금도 유지어터로 계속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건 오트밀과 바나나 저녁 식단 덕분이에요.
멍청이2
탄수 좋아하는 사람은 다이어트 하기 진짜 힘든 거 같아요
저는 진짜.. 탄수화물 러버거든요 밥 빵 면 떡 다 좋아해요 ㅠㅠ 다이어트 하기 너무 힘드네요 탄수화물을 안 먹으면 먹은 거 같지가 않아요 샐러드나 이런 거 먹으면 금방 허해지더라구요 ㅠㅠ
킷캣좋아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매일매일 드셔야 합니다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전 옛날 돈가스 먹었어요 샐러드가 신선해요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
2025년 3월 31일 월요일 아침 7시 54분 아침 식후 141mg/dl
2025년 3월 31일 월요일 아침 7시 54분 아침 식후 141mg/dl 아침식후 혈당 아침 공복 혈당이 아님 샐러드를 많이 먹쟈!!!
v과일천사v
유지어터 식단관리 간식 줄이기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식단관리 꾸준히 하기 어려워요 ㅠ 저녁에 약속있거나 외식하면 고칼로리 식사를 하게되니 금방 체중도 늘구요 ㅠ 그래서 과하게 먹은 다음날이나 저녁 약속이 있는 날 전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게 방울토마토 챙겨먹고 있어요. 샐러드는 부지런히 자주 구매해야하고 가격도 그렇구요. 방울토마토는 아침에 챙겨서 나오기도 간단해서요~ 맛도 좋고,, 수분함량도 많아서 변비도 사라졌어요~ 500~1kg 급찐살 방울토마토로 식단관리 3~4일만 해주니 바로 돌아왔네요.
highway032
밀키트로 점심 먹어요
점심으로 가볍게 밀키트 만들어 먹었어요 마제소바라고 하는데 맛있더라구요 일본식 비빔면 같은 느낌? 괜찮더라구요 ㅎㅎ
여리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막간을 이용해서 간식 만들기
조립하면서 무쇠솥에 고구마 굽고.. 병아리콩 삶기.. 설탕 1T 넣고 삶았더니 껍질도 그대로 잘 삶아졌네요.. 낼부터 샐러드에 넣고 먹어야겠어요^^
장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