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동태무조림

11시 동작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동태무조림 먹었어요. 언니는 돌솥제육김치덮밥 먹고요. 나도 애매해서 고심하다가 그래도 잡곡밥 있는 동태무조림을 했는데 동태 작은 한조각만 있는 것 보고 조금 후회했네요. 동태무조림, 잡곡밥 반공기, 미역국, 교자만두튀김, 돌나물&초고추장, 깍두기, 마카로니 마요네즈 샐러드 입니다. 특히 샐러드가 야채가 아니고 마요네즈로 비빈 마카로니 샐러드라 그게 오늘의 마이너스 였답니다. 그래서 내 견과류 접시에 빼서 그것부터 먹고 밥 먹기 시작했네요. 돌나물은 맛있었지만 동태는 너무 적고 무는 짜야 맛있는 거긴 한데 이 식당에 기본에 비하면 많이 짠편이었어요. 깍두기는 여전히 맛있어서  미역국물 빼고 다 먹었는데 아쉬웠답니다. 특히 보통때 샐러드 2접시로 천천히 먹는 걸 비하면 오늘 먹는 시간도 짧았답니다. 메뉴가 복불복이니까 이럴때도 있죠. 근데 동태가 비싼가 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동태무조림

봄맞이 인생 다이어트는 야외 활동과 제철 나물의 섭취입니다.

⏺️봄이 되면 따뜻해지면서 활동량도 많아지고  겨우내 움츠렸던 몸도 가벼워지면서 다이어트 하기 딱 좋은 계절이랍니다. ▶️우선 저의 식단은  공복에 물 마시고 한 숟가락의 들기름에  과일과 야채 건과류를 이용한 샐러드와  소량의 밥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먹습니다. 샐러드를 먼저 먹으면서 거꾸로 식사법과  오래 씹을수 있어 탄수화물을 자연스럽게  덜 섭취하게 된답니다. 하루 2리터 이상의 수분 섭취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니 필히 마셔준답니다. ▶️특히 봄에는 머위, 취, 달래, 쑥, 풋마늘대등  간 기능에 도움을 주고, 부종 완화에도  효과적이면서, 칼로리도 낮고, 영양 가득한  제철 나물을 챙겨먹으면서 몸이 가벼워지는거를 느낀답니다. ▶️봄철 운동은 날씨가 풀려서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이쁜 꽃들을 보며 걷기 딱 좋은  시기라 하루에 만보 이상 꼭 걷습니다. 그리고 아파트내 피트니센터 가서 근력운동  위주로 1시간씩 합니다.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함께해야 근육량과 기초  대사량을 높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봄은 야외 활동하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만큼 걷기와  근력운동도 챙기면서 몸에 좋은 봄나물 섭취로 몸도 마음도 건강한 봄맞이 다이어트 하세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봄맞이 인생 다이어트는 야외 활동과 제철 나물의 섭취입니다.

(봄맞이 다이어트) 올리브유 레몬샷 + 꾸준한 운동 + 식단으로 관리하며 건강 다이어트해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저의 봄맞이 다이어트는 올리르유 레몬샷(면역력 강화)과 꾸준한 운동, 식단관리로 건강 다이어트해요 ▶️ 면역력 강화: 올리브유 레몬샷 추가해서 마시고 있어요 봄 맞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올리브유 레몬샷 마시는 것 추가해 면역력 강화에 신경쓰며 건강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도 외관상으로 날씬하고자 하는것도 있지만요 저는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 하는것이 더 크거든요 올리브유 레몬샷이 건강에 좋고 면역력 강화에도 좋다고 해서 한달전쯤부터 마시기 시작했는데요  올리브유 한스푼과 상큼한 레몬즙 한포를 섞어 마시는데요  그냥 올리브유만 마시면 느끼하고 약간 톡 쏘는 맛이 있어 마시기 힘들수도 있는데요 레몬즙과 함께 마시니까 레몬즙의 상큼한이 올리브유의 느끼함을 달래줘 거부감 없이 마실수 있어 좋고  하루도 빠지지 않고 아침 일어나자마자 양치부터 한 후 올리브 레몬샷을 마시고 있어요  올리브유 레몬샷을 꾸준히 마신 효과로 피곤함을 덜 느껴서 좋구요  올리브유가 장운동을 도와줘서인지  아침에 화장실을 꼬박꼬박 가고 몸이 가벼워지고 속도 편한 효과가 있어요  매년 봄이 되면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칙칙해서 스트레스 받았었는데요 올리브유 레몬샷 챙겨 마셔서인지 피부 푸석푸석한 느낌 없이 특별하게 피부관리 안해도  피부에 약간의 광이 나 효과가 있구나 느껴져요  ▶️ [운동 루틴 + 식단 루틴] 꾸준히 만보 걷기와 함께 식단도 신경 쓰며 관리하면서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오랜 기간 다이어트 해보니까요 어느정도 체중 감량 후에는요  걷기만 꾸준히 해서는 다이어트 효과가 그다지 있지는 않구요  식단관리도 병행이 되어야 다이어트 효과가 있잖아요  점심 먹고 난후 30분~1시간 정도 빠른 속도로 꾸준히 걷구요  퇴근후에도 30분~1시간정도 빠르게 걷기로 만보 이상 걷기 하구 있구요  근력에 도움 되라고 계단 오르기도 꾸준히 하고 있는 것과 함께  식단도 신경 써서 먹으며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식단은 아침 한끼는 뉴케어 + 삶은계란 1개(단백질 섭취),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밥숟가락으로 2~3숟가락 떠서 먹으며 탄수화물을 조절해 먹구요 국 먹을때에는 국물은 최대한 적게 먹었어요  저녁 식사도 밥은 1/3공기나 반공기를 먹어 탄수화물 양조절해서 먹었구요 반찬은 두부나 생선등의 단백질을 챙겨서 먹으려고 신경쓰며 먹으며 다이어트 했는데요  샐러드와 닭가슴살 먹으며 다이어트 하다보면(젊었을때에는 이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었지요)  빨리 질리고 스트레스 받는데요  일반식으로 탄수화물 조절해서 먹으며 다이어트 하니까요  맛있게 먹으면서 스트레스 덜 받으며 다이어트 하니까 덜 지치고 좋은듯해요  ▶️ [나의 변화]  체중 변화: 올리브유 레몬샷을 추가해 마시다보니 매일 화장실 가는 효과로 몇 달전 5키로 감량한것에서 추가로 1kg 감량했구요.  주말에 잘 먹은 경우에 그 다음날 체중이 조금 늘었다가도  다시 1kg 감량한 체중으로 되돌아오는 효과가 있어서 좋아요.  올리브유 레몬샷 아침마다 공복에 잘 챙겨 마시고 면역력도 챙기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려구요  * 눈바디: 화장실을 잘 가니까요. 확실이 배 부분이 조금이라도 더 들어간듯해서  오래 앉아 일하는데 편해요  * 체력 변화: 피곤함이 덜 느껴지고 좋아요  * 결론 : 올리브 레몬샷 마시기 + 꾸준한 운동 + 식단 관리를 하는 것으로  면역력 챙기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 올리브 레몬샷 꾸준히 마시기로 면역력 챙기며 다이어트 하는 것 좋은 것 같아요  • 꾸준히 만보 이상 걷고 계단 오르기 운동 하고 아침과 저녁 단백질 챙겨서 식사하기,  탄수화물 양 조절해서 먹기 등, 꼭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이 아니어도  일반식식을 양조절해서 맛있게 먹으며 스트레스 덜 받고 다이어트 하고 있어 만족하며 하고 있어요   • 4월에 퇴근후 러닝 추가해 다이어트 하겠다고 했는데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움츠려서 못했는데요. 빠른 시일내에 러닝도 추가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고 싶어요그리고 실내자전거도 짧은 시간이라도 타는것도 하려구요  • 남은 4월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화이팅 해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봄맞이 다이어트) 올리브유 레몬샷 + 꾸준한 운동 + 식단으로 관리하며 건강 다이어트해요

닭가슴살 샐러드 🐔 🥗 🍗🍅🫑

아침 재웠 두었던 닭가슴살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굽고,양배추와 적양배추,치커리에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고 토마토랑 🍅든 든히 챙겨 주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닭가슴살 샐러드 🐔 🥗 🍗🍅🫑

그릭요거트 샐러드

어제는 낮에 못먹어서 저녁먹고 나서 맛있게 그릭요거트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그릭요거트 샐러드

아침 간단히

다시 600g이나 쪄서 62.2kg이랍니다🤣 어제 시리얼도 먹었으니 이럴 줄 알았는데😮‍💨 하여튼 오늘은 쎄게 다이어트 해야겠네요  아침 잘 먹는 샐러드가 아니고 더 간단히 챙겨먹어요. 견과류, 당근과 토마토,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입니다. 견과류는 물이랑 먹고 당근과 토마토 꼭꼭 씹어 먹고 아몬드브리지 마셔서 약간의 포만감을 줬어요.  물론 이 정도로는 오늘 많이 배가 고프겠지만 요며칠 그렇게 많이 먹었으니 오늘은 참아야겠죠😆 칼슘과 마그네슘은 챙겨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간단히

봄맞이 다이어트) 야외활동 많아지는 봄 밀가루 음식 줄이기

봄맞이 다이어트로 밀가루 음식 줄이고 있어요.  봄에는 지인들과 꽃구경을 하면서 야외 활동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때 외식을 많이 하게 되는데 칼로리 높은 밀가루 음식 보다는 보양식과 저칼로리 음식을 먹고 있어요.  특히 카페에서 배가 불러도 빵을 꼭 먹게 되는데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맞이 다이어트를 위해서 빵 없이 커피만 마시기 실천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봄맞이 다이어트) 야외활동 많아지는 봄 밀가루 음식 줄이기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저녁은요~~🥗🍔

버거 입니다 ~~만든건 아니구요ㅎ  샐러드 먼저 1차로 먹어 주고   담에 2차로 버거 먹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녁은요~~🥗🍔

저녁은 간단하게 아보카도스팸 무스비...

잘익은 아포카도에 스팸 계란 두툼하게 올리고 갯잎 상큼하게 두장... 샐러드 듬뿍 먹고 간단하게 저녁 해결^^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저녁은 간단하게 아보카도스팸 무스비...

차곡차곡 쌓아올린 샐러드🍵

호박고구마와 사과를 채썰어서  아래쪽에 깔아주고~ 위에 피망을 잘게 썰어주기만하면 끝. 어린새싹을 올려주고, 그릭요거트 큼지막하게~ 발사믹식초를 먼저 뿌려준후 올리브 오일로 마무리~ 은근히 든든해요 !! 저녁은 정말 간단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차곡차곡 쌓아올린 샐러드🍵

브런치 시켜먹은요~🎶

친구가 집에 놀러와가지고 오랫만에 브런치 시켜먹어요바오~💕 수플레 세트는 생각보다 수플레가 좀 식었는지? 별로였지만 샐러드가 맛있더라구용 전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브런치 시켜먹은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먹었어요  제육볶음이랑 상추샐러드, 된장국 나와서 맛있게 먹었지요  상추 샐러드 은근 맛있었어요  오후 시간 잘 지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규칙적인 생활 습관 지켜야죠  열심히 먹자구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가지와 당근 파프리카 샐러드 🥗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주고, 🥚 구운계란과 달콤한 딸기랑 냉동 블 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고 🫐🍓양배 추와 적양배추 썰어서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 뿍 뿌리고 🍆🥕🫑가지와 당근,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발사믹 식 초 주르륵 부어서 새콤한 맛을 넣어서 먹네요.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가지와 당근 파프리카 샐러드 🥗 🍆🥕🫑

아침...

두유랑 바나나 하나 먹고 출근해요. 오늘부터 야채샐러드 만들어서 출근하려구요... 어제 만들어놓은 초란만 삶고 야채만 듬뿍  병아리콩은 밑에 깔고..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

오늘의 음식

오늘 건강한 것을 먹을가요  건강한 닭가슴살 샐러드 어떤가요  닭가슴살 샐러드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이른 시간 짧은 산행으로 출출한 시간에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고소하네요. 관절 연골 뿐만 아니라 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고 운동 후 근육 💪 유지하 는데 도움을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봄날의 인생다이어트 자연 속을 신나게 걸어요🎶

봄날의 인생다이어트  '자연속을 신나게 걸어요'   내 봄날의 인생다이어트는  자연 속을 즐겁게 걷는 것이다. 식후 30분이내 칼로리가 체내에 쌓이기 전에  최소 10분~20분 정도만 가볍게 걸어도   혈당 스파이크도 예방하고 심혈관 질환 예방도 하고  소화에도 도움되고 비타민 D도 충전하고 칼로리 소모로 다이어트에도 좋다네요 자연속을 즐기며 신나게 하루 만보 걷기는  말할 필요가 없겠지요 이렇게나 여러가지 건강에 좋은 점이 많은 식후 걷기와 일상 걷기를 어찌 아니할 수가 있겠습니까 이왕 걷기를 할거면 경치 좋은 곳에서 자연을 즐기며 신나게 걷는 것이 효과도 더 좋겠지요 아름다운 봄꽃들이 만발하고 연초록 새싹들이 싱그럽게 피어 오르고 새들이 지저귀는 봄날 자연을 즐기며 걷되 처음엔 소화도 도울겸 천천히 걷다가 서서히 가능한 빠른 걸음으로 경쾌한 리듬을 타며 걸으면 칼로리 소모도 많아지고 걷는 것도 더 즐거워집니다. 걷기를 통해  나른해지기 쉬운 봄날 춘곤증도 예방하고 일상에 활기도 생기고 소화에도 도움되니 변비에도 효과적이고 수면에도 도움이 되네요 식단은 제철 신선한 채소와 과일로 샐러드랑 한식 위주의 집밥, 살코기 위주의 단백질과 견과로 세끼를 충분히 맛있게 먹고 식후걷기와 일상속 걷기를 통해 칼로리 소모하며 건강과 생활의 활력, 다이어트를 한꺼번에 얻고 있답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봄날의 인생다이어트 자연 속을 신나게 걸어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오늘 쉐이크는 밸런스밀 💕

살짝 출출하기도 하구  쉐이크 한 잔 마시구있어영  오늘은 곡물맛으로 고소하게 밸런스밀 충전 가봅니다아🎶 요것도 단백질이 17G이나 들어있네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늘 쉐이크는 밸런스밀 💕

베지밀 비

국산 검은콩이 들어 있는 달콤한 베지밀 비 마셔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베지밀 비

브라우니

어제 피자 주문 하면서 브라우니도 같이 주문 했어요. 파파존스 브라우니 맛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피자 박스에 크게 온줄 몰랐네요 역시 소문대로 꾸덕 하니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브라우니

닭구이

배달 치킨 양념구이,후라이드도 맛있지만  담백 깔끔하게 오븐에서 통으로 구웠네요.  다 익어갈 무렵 버터 녹여서  바라주고  구워요. 버터는 발연점이 낮아. 건강을 조금이라도 생각하는차원에서   마무리시간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닭구이

간만의 외식

딸도 오고 해서 오랫만에 외식했어요. 저와 남편은 버섯구이샐러드와 해물파스타를 먹고 딸은 로제파스타를 먹었어요. 구운 버섯의 식감이 너무 좋고 포만감이 있어 저는 거의 샐러드로 배를 채웠어요. 화덕피자도 맛보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 참았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간만의 외식

밀크씨슬

오늘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요리 3종 세트

우와  햄버거 초밥 감자샐러드 모닝빵이네요 지인이 했다고 보여준 사진인데 가까우면 얻어 먹고 싶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요리 3종 세트

삶은 고구마

고구마 박스에 두니 오래되니깐 순이 나와요 고구마 삶아서 냉동실에 소분해서 두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삶은 고구마

아점은 건강하게

뭔가 일정이 맞지 않아서 간단하게 샐러드로 해결해요 수경야채 듬뿍 넣고 닭가슴살이랑 구운계란 꼭 넣아죠 현미밥은 미리해두고 조금씩 덜어요.. 고소한 견과류와 병아리콩 그리고 더 고소한 리코타 치즈까지 어쩌다 보니 한상이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점은 건강하게

크림치즈 샐러드 먹었어요

초록색 신선한 야채 위에 크림치즈와 고소한  견과류 크렌베리가 가득 토핑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크림치즈 샐러드 먹었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