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스텝밀(천국의 계단) 운동 완전정복 : 효과, 추천 대상, 운동법까지🪜
요즘 몸매 좋은 연예인들이 한다는 그 운동, 아시나요? 요즘 헬스장 가면 꼭 한두 명은 타고 있는 운동기구, 바로 스텝밀(StepMill), 일명 천국의 계단이에요. 이게 그냥 계단 올라가는 기구 같지만, 진짜 제대로 하면 10분만에 땀 폭발 + 하체 불🔥타는 기구예요. ✅스텝밀(StepMill)이란? 스텝밀(StepMill)은 계단을 계속해서 오르고 내리는 형태의 유산소 운동 기구예요. 흔히 ‘계단 오르기 머신’, 또는 '천국의 계단'이라고도 불리며, 런닝머신처럼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하체 근육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고강도 운동입니다. 짤은 시간에 높은 칼로리 소모와 체형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전신 유산소 운동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연예인 PT 영상이나 다이어트 브이로그에서 자주 등장하며 인지도가 급격히 높아졌습니다! ✅스텝밀(StepMill) 효과 🥇 1) 칼로리 소모 최강자 ✔️ 30분 운동 시 약 300~500kcal 소모 가능 (운동 강도, 체중에 따라 차이 있음) ✔️ 같은 시간 대비 일반 걷기 운동보다 2배 이상 칼로리 소비!! 🥇 2) 하체 근육 강화 및 힙업 효과 ✔️ 대둔근(엉덩이 근육), 대퇴사두근(허벅지), 종아리 근육까지 하체 전체를 골고루 자극 ✔️ 자연스러운 힙업과 하체 라인 정리 효과 특히 허벅지 안쪽 군살 제거에 탁월 🥇 3) 심폐 기능 강화 ✔️ 운동 내내 심박수가 높게 유지돼 심폐지구력 향상 ✔️ 기초 체력 강화 + 지구성 운동으로 유산소 능력 극대화 🥇 4) 균형감각과 자세 교정 ✔️ 계단을 오르며 코어 근육 사용 → 중심 잡기, 자세 안정성 향상 ✔️ 체형 교정, 허리 통증 예방에도 긍정적 ✅스텝밀 운동 추천 대상 ✔️ 짧은 시간에 높은 칼로리 소모를 원하는 직장인 ✔️ 하체 다이어트, 힙업을 목표로 하는 여성 ✔️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고 있는 다이어터 ✔️ 기초 체력을 높이고 싶은 운동 초보자 ✔️ 지루한 유산소 대신 고강도 기구를 찾는 다이어터 ✅스텝밀 운동법 ✔️상체를 기계에 기대지 않고 자세를 세워 중심을 유지해야 해요! ✔️ 발을 "밟고 찍는다"는 느낌보다는 부드럽게 누르며, 올라가는 감각을 가져야 무릎 부상 방지가 가능해요! ✔️ 초보자는 5~10분부터 천천히 적응 후 시간, 강도를 서서히 늘리는 게 좋아요! ✔️ 허리, 무릎이 약한 경우, 전문가 상담 후 운동 시작하는 게 좋아요! ✅스텝밀 어떻게 활용할까? 바쁜 현대인에게 필요한 '짧고 강력한' 운동으로 스텝밀이 최적입니다. 단순 유산소를 넘어 근력, 심폐기능, 체형교정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 보조제 병행하시는 분, 하체 군살 제거 목표를 가지신 분, 체력 강화를 원하는 모두에게 스텝밀은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천국의 계단을 넘으면, 탄탄한 몸매와 강한 체력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오늘은 평소보다 한 계단 더 올라가는 건 어떨까요?🪜
디토합니다
월요일 마무리
아침에 라떼랑 같이 9시 2분에 나왔어요. 10시에 음악치료수업이 있고 12시부터는 플라워카페근무도 해야 하고 오늘은 좀 바쁜 날이네요. 그렇게 근무하는 동안 우리 라떼는 얌전히 옆에서 자면서 기다렸답니다. 그리고 5시에 퇴근해서 나왔네요. 아직 햇살은 좋고 우리 라떼가 가자는 방통대에왔답니다. 여기 냄새가 좋나봐요. 그렇게 마로니에공원을 거쳐서 40분만에 집으로 왔네요. 만보 넘겨서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들어갈 때 보니까 11,100보였어요. 막상 집에 들어오니까 샐러드에 넣을 야채믹스가 하나도 없고 아까 SK에서 유심 바꾸려고 줄 서있는 것도 신경이 쓰여서 나 혼자 나갔답니다. 줄서서 기다렸는데 유심교체 신청만 하고 홈플러스에서 야채믹스 사가지고 들어왔네요. 라떼는 피곤하는지 벌써 자기 방석에 저렇게 뻗어 있답니다. 그래도 하만챌 인증 사진 모델은 라떼죠~ 12,800보 걸었어요. 이제 플랭크 챌린지를 안 하지만 그래도 다녀 와서 플랭크했답니다. 내일도 할 수 있을까요? ㅋㅋ 가게에서도 물 열심히 먹고 집에 들어와서 2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 오늘부터 혈압 챌린지 3기 시작이네요. 정상~♡
성실한라떼누나
오늘도 건강한 하루 냠 👍🌱
건강하게 먹으려고 친구와 식단 올리는 오픈톡 운영중입니다~~~ 식단인증 같이 하실분 오세요~~ 의지 쩌는 사람오면 좋겠어용 입장조건은 30대 여자 입니다. https://open.kakao.com/o/gzUOOZsh 매일매일 아점저 식단 찍어 올려요.. 저는 투병중이라 좀 엄격한 건강식으로 먹지만 친구는 일반식으로 먹고있어요~~ 친구는 꽈자랑 안좋은 음식 줄이는게 목표 닭가슴살 양배추 고구마 세가지로만 식단 하시는 분들은 싫어욥~ 대부분 건강하게 먹지만 정제 가공 식품(꽈자, 엽떡, 피자, 치킨, 설탕듬뿍음료, 밀가루 등등) 줄이고 싶은 사람 오세요~~~ 저의 식사 팁 ))) 김에도 단백질이 많아요.. 채식하시는 분들 콩이랑 김이랑 많이 드세욥.. 요즘에는 봄 제철 쑥 국 이랑 나물 비빔밥 먹고있어요 저는 간식으로 파프리카와 껍질째 과일 견과류 먹어요~~ 이렇게 먹은지 거의 1년 . 배터지게 먹어도 체중 유지되고 생리 때 빼고는 빈혈때문에 피곤한게 덜해졌어요! 난소 수술 두번했는데 생리 한번도 안 미뤄지고 주기 맞춰서 잘하고있어요 ㅋㅋ 제 식단 궁금하신 분들도 보러오세용..
야채바라
다이어트 간식
입터짐방지용 간식 소개합니다^^ *디아토스타 통밀토스트 비스킷* 통밀이라서 식이섬유 풍부하고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에요 미니사이즈라 한입에 쏘~옥 먹기 편해요 입이 심심하거나 출출할 때 먹으면 더욱 좋구요 한박스에 60개 들어있는데요 칼로리가 446.7kcal 로 10개를 먹으면 단백질 3g 섭취 가능해요 크림치즈나 잼 발라 먹어도 좋지만 저는 워낙 담백한거 좋아해서 그냥 먹는 편이에요
다시꿈꾸는세상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
점심
점심 샐러드로 먹었어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저스트영
닭가슴살 바게트 샌드위치 만들기
토요일날 아티스트 베이커리에서 남겨온 올리브 치즈 바게트 반을 그날 엄마 조금 뜯어주고 거의 3분의 2가 아직도 남았거든요. 그걸로 오늘 아침에 닭가슴살 바게트 샌드위치 만드려 합니다. 냉장보관해서 저항성 전분으로 변화시킨거라 전자레인지 30초 데워주고 샌드위치 만들게 배를 갈랐네요 샌드위치에 넣을 사과도 얇게 썼고 토마토, 딸기도 한번 넣어보고 싶어 준비했어요. 야채는 팽이당근양파볶음이 있으니 넣고 닭가슴살도 넣을 건데 양이 좀 많은가요?ㅋㅋ 뭐 남으면 샐러드에 넣죠~ 소스는 땅콩 버터 1t에 그릭요거트 한 스쿱, 알룰로스 조금 더해서 섞어서 쓸 겁니다. 이정돈 괜찮을 줄 알았는데 좀 양이 많았네요. 다음부터 조금 더 줄이는 걸로. 빵 가른데다 땅콩그릭요거트 바르고 사과부터 넣었는데 얇게 저민건데도 4쪽 넣으니까😅 토마토 너무 두껍나봐요. 2개 넣으니까 끝이네요. 결국 딸기는 포기. 나머지 과일은 다 샐러드로 갔답니다. 그리고 여기서 안 되겠어서 빵을 아예 잘라서 떨어뜨려 버렸답니다. 토마토 위에 팽이 당근 양파 볶음 올리고 닭가슴살 100g 데웠는데 생각보다 조금밖에 안 들어가서 사이즈에 맞춰 올리고 나머진 샐러드에 더 했네요. 그리고 덮었어요. 근데 좀 기우뚱도 하고 자꾸 넘어지려고 하네요. 꼬지가 있으면 햄버거처럼 뽑아놓으면 좋은데 꼬지가 하나도 없네요. ㅋㅋ 아침 차리고도 정리도 하고 염색한 거 마무리도 하고 샐러드도 먹고 하다 보니까 막상 샌드위치 먹을 때는 거의 50분이나 지나서 먹었네요. 이때 몇 번 넘어졌다가 보니까 조금 모양이 흐트러졌어요. 그래도 맛있고 풍성하게 먹었답니다.😊 역시 맛있는 바게트는 샌드위치로 만들어도 너무 맛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밀가루 음식 많이 먹었을 때 몸 신호
밀가루 음식이 몸에 안 좋다는 걸 알면서도 끊기가 쉽지 않네요
감사하며살자
오랫만에 집밥은 냉털로
얼마만에 집밥인지...ㅜ 죽어가는 두릅이랑 아스파라거스 살려주고 야채부족분은 양배추샐러드로... 연어랑 제육으로 단백질 채우고 챱... 묵은지에 콩나물넣고 시원하게 김치국으로 아점해결해요^^
장보고
일요일 아침
새벽 5시에 깨서 마사지 받고 있는데 6시 되기 전에 어머니가 일어나셨네요. 반찬 하신다고 그래서 내 샐러드 야채도 부탁드리면서 당근이라 고구마는 씻어서 준비해서 기계로 채써는 것도 도와드렸어요. 엄마는 브로콜린 2개도 삶고 시금치 무치고 어묵 볶고 양념북어도 구웠답니다. 어느 정도 도와드리고 스트레칭 하려고 방에 들어가서 불을 키니까 라떼가 저렇게 쳐다보네요. 왜 벌써 이불개냐 겠죠?ㅋㅋ 하지만 옆으로 가라는 말에 움직이길래 빨리 이불 개고~ 스트레칭 얼른 했고 몸무게 쟀는데 400g이 늘었어요. 어제 아침 점심도 잘 먹었지만 저녁에 궁금해가지고 견과류 먹었던 게 굉장히 후회가 됩니다. 그걸로 100~200g은 찐 거 같애요.😅 공복물 마시고 약 먹고 얼른 샐러드 준비했는데 엄마는 벌써 음식 다해서 아침 드셨답니다. 동생은 아직 자고 엄마는 일요일에 일찍 밥 먹고 교회 갔다 출근하시거든요. 바쁜데 내 야채까지 준비해 주셔서 너무 고마웠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오늘의 음식
오늘 건강한 것을 먹을가요 건강한 아보카도 샐러드 어떤가요 아보카도 샐러드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
주말은배달이죠
볼일보러 나갔다오면서 간식도 사고 저녁엔 치킨시켰어요
숫자
토요일 마무리
아침 산책 마치면서 만보 넘겼길래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9시 15분에 집에 들어왔거든요. 이때 12,200보 였네요. 들어와서 옷 갈아입기 전에 플랭크 했답니다. 들어와서 아무래도 빵 양이 작았는지 허전해서 사과 2쪽이랑 견과류 간식 조금 먹고 쉬다가 점심으로 먹을 샐러드도시락 챙겨가지고 12시 29분에 출근했어요. 5시 10분까지 근무하고 고추장이 필요하다고 그래서 슈퍼에서 사가지고 집에 들어오니 5시 39분이었어요. 나 일하는 동안 집에서 푹 쉬었는지 때깔 좋은 라떼 모델로 인증 사진 찍었어요. 17,200보 걸었네요. 집에 들어와서 물 2컵 더 마셔서 2리터도 완료. 오늘은 좀 피곤한 하루였어요. 그래도 먹고 싶었던 소금빵과 바게트도 먹고 6천보챌 캐시도 받고 근무도 잘하고 알찬 하루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엽떡 밀키트
매운거 먹고 싶어서 점심으로 엽떡밀키트로 떡볶이 만들어 먹었어요
불곡산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부모님과 점심으로 장어정식 먹었어요
오랫만에 부모님과 점심으로 장어먹고 왔어요 점심특선인데 아욱국도 나오고 샐러드도 맛있고 반찬도 깔끔해서 잘먹고 왔어요
들꽃7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점간저
아침을 과하게 먹고 점심 이후 애매해진 식사시간으로 인해서 점심겸 간식겸 저녁을 간단하게 해결해봅니다 이번주 처음 마시는 커피랑 처음 먹는 도넛이예요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시작하자자 도넛 한박스가 선물로 들어와서 난감하게 됐네요 ㅎㅎ 하나에 154Kcal인데 한개 정도는 괜찮겠지요?
켈리장
만보걷기
만보걸었어요... 엄마집갔다가 다이소도가고 불금이라서 치킨도1마리시켰고 BHC 만원할인해서...ㅋㅋㅋㅋ
je00
저녁 식단~
소금간만 한 야채 찜으로 만든 현미잡곡비빔밥에 두릅과 미역국 념념 친구랑 둘이서 식단 공유하다가 흐지부지 되길래.. 저희 감시해주실겸 같이 식단인증 하실분 모으고있어요! 의지 쩌는 사람오면 좋겠어요 입장조건은 97~ 87년생 여자 입니다. https://open.kakao.com/o/gzUOOZsh 매일매일 아점저 식단 찍어 올려요.. 닭가슴살 양배추 고구마 세가지로만 식단 하시는 분들은 싫어욥~ 골고루 먹고 대부분 건강하게 먹지만 간식, 야식, 정제 가공 식품 (꽈자, 엽떡, 피자, 치킨, 설탕듬뿍음료, 밀가루 등등) 줄이고 싶은 사람 오세요~~~
지니5565678
마이밀 뉴프로틴
로우슈거 바나나맛이에요 바나나우유 같아요
워니s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브런치 먹으러왔어요
다음주면 다시 독립하는 딸냄이랑 모처럼 브런치 먹으러 나왔어요 매력적인 퀴노아 포케에 녹두리조또 구운 샐러드까지 푸짐하게 브런치 데이트해요~ 퀴노아포케 녹두리조또 구운야채들~
장보고
오늘 저녁~~
매콤 칼칼한 짬뽕과 찹쌀탕수육 치킨으로 저녁 먹었어요 모두 맛있는 저녁 드셨죠 ~
예지영준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오늘은 법카 플랙스
지난주 내내 끌었던 상담 마무리하고 오늘은 법카로... 제철식자재 사용하는데 요즘은 요리들 정말 잘하네요.. 식전 샐러드는 낑깡을 사용해서 상큼하더라구요 냉이 리조또는 향이 진하지 않고 구운 야채들은 단맛 폭발.. 지리했던 일 마무리해서 기분좋네요^^ 쭈꾸미 샐러드 냉이 리조또 다양한 구운 야채들
장보고
오트밀
오늘 아침은 오트밀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과 한끼로 딱 입니다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첫끼: 점심 직원 식당에서 엄마랑
오늘 오전에 위내시경과 CT까지 금식이라 11시까지 물도 거의 한컵을 못 마시고 있었거든요. 그렇게 참다가 마지막 CT까지 다 끝내고 엄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점심 먹었어요. 우리는 고추장 불고기와 가자미무조림을 받아 왔네요. 받는곳이 달라서 내가 가자미무조림 받아놓고 엄마가 고추장 불고기쪽 줄 섰다가 내가 받아왔네요. 내것은 고추장불고기, 잡곡밥 반그릇, 된장찌개, 흑임자연두부샐러드, 양배추쌈과 쌈장,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2접시이고 엄마것은 가자미무조림, 잡곡밥, 된장찌개, 검은콩자반, 고들빼기지,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입니다. 같이 먹게 놔뒀지만 엄마가 고추장 불고기가 맛 없다면서 가자미무조림 위주로 드셨는데 가자미를 반을 남겨주셨네요. 우선 양배추 샐러드 두접시에 견과류 넣고 먼저 먹었네요. 엄마 출근 시간이 다 되서 나 샐러드 먹는 동안 벌써 다 드시고 가셨답니다. 빈접시는 엄마가 갖다 놓고 가자미반토막은 남겨주셔서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삶은 양배추에 밥 싸서 맛있게 먹고 된장찌개 국물만 빼고 거의 다 먹었답니다😁 오늘은 금식이라 점심이 첫끼라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식사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토스치킨
https://events.toss.family/_m/ltyOiEw?c=37nNg3
봄여르
저녁 장보기
가지와 호박은 올리브유에 굽고 양상추는 발사믹 식초에 올리브 넣고 샐러드 만들려구요 아삭이고추는 쌈장에 찍어 먹으려고 구매핬어요 요즘 물가 너무 비빠죠 근데 이 모든게 6,000원이랍니다 가지 2개 천원 아삭이고추 이천원 호박 천원 양상추 이천원 득템한 재료로 저녁만찬 준비합니다
쉬림프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돌솥날치알밥
11시 근력운동 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 식당에서 돌솥날치알밥 같이 먹었어요. 돌솥날치알밥, 우동국물, 계란말이, 어묵볶음,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3접시 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2접시는 견과류 더해서 제일 먼저 먹고~ 양배추 한 접시 더 갖고 온 거를 알밥에 더했어요. 김치도 있고 야채가 좀 작아 보이더라고요. 돌솥이랑 밑에 누룽지도 있어서 비비니까 고소하게 맛있게 먹었는데 그중에서 밥 덩어리가 보이면 살짝 뺐답니다. 쌀밥에다가 한 그릇이지만 같이 담아져 있는 거라 밥을 전혀 빼지 못했거든요. 이런 식으로 한 숟가락 정도 겨우 밥을 빼서 먹었고 우동국물 빼고는 다 먹었답니다. 원래 다이어트 전에 좋아했던 메뉴인데 다이어트하고는 거의 안 먹다가 오늘 모처럼 먹었네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규칙적인 생활 습관 지켜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