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숙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숙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유지에 좋은 식단소개

다이어트 유지에 좋은 배추샤브샤브입니다 고기는 기름기가많이없는 부위를  준비해주시구요 코인육수넣고 숙주나물 배추 버섯등을넣어 푹 끓이기만하면됩니다

고담시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담시

다이어트 유지에 좋은 식단소개

저의 다이어트 유지 꿀팁을 공개합니다

나이가 들어도 꾸준히 몸무게를 유지하는 저만의 비법은 꾸준한 운동도 있지만 오랬동안 저녁을 남들보다는 조금 이른시간에 탄수화물을 왠만하면 빼버리고 가족들과 저녁을 먹을때 반찬위주로 저녁을 먹습니다 저녁에 힘든 줌바수업을 할때 음식을 먹고가면 배불러서 그리고 음식의 역도 때문에 운동하기가 힘들더라구요 늦은시간 음식섭취는 위장장애와 역류석식도염을 유발해서 되도록 5시나  6시전 가볍게 식사하면 몸무게 유지도 되고 아침에 일어나서 몸도 가볍고 좋더라구요 저녁은 일찍 숙주나물. 콩나물. 두부.순두부등 단백질과 반찬위주의  식사가 다이어트 유지 꿀팁 입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의 다이어트 유지 꿀팁을 공개합니다

간편한 고기말이 레시피

1. 고기위에 깻잎을 한 장 얹는다.  2. 그 위에 팽이버섯을 얹는다. (숙주나 당근같은 야채를 채썰어 같이 얹어줘도 굿) 3. 돌돌 말아준다.  4. 찜기에 12분 정도 쪄준다. 5. 맛있게 먹는다!  초간단 고기말이 레시피 입니다. 다이어트에도 좋고 전날 저녁에 말아놨다가 퇴근하자마자 쪄먹으면 간단하고 좋아요. 저는 노브랜드 고기 사용합니다!

jungsh님의 프로필 이미지

jungsh

간편한 고기말이 레시피

우삼겹야채말이

찜기 바닥에 숙주나물을 가득 깔고 냉동 우삼겹 한팩 뜯어서  깻잎깔고 팽이버섯, 당근, 파프리카, 부추 적당한 길이로 썰어서 돌돌 말아서 먹기전에 10분정도만 쪄내면 근사하고 건강한 음식이 되네요. 간은 전혀 안하고 가볍게 참소스에 콕콕 찍어드심 담백하니 맛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우삼겹야채말이

갈비쌀국수 먹었어요

회사 근처 새로 오픈한 곳인데 특이하게 갈비 쌀국수가 있어서 시켜봤어요  갈비 쌀국수에 숙주 듬뿍 추가해서 먹었는데 국물도 진하고 맛있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갈비쌀국수 먹었어요

이제 집에 온 아이 저녁

학원 끝나고 이제 집에 온 아이 저녁 챙깁니다 고춧잎고추장무침 시래기들깨볶음 시금치무침 숙주나물무침 호박볶음 표고버섯볶음 돼지고기 간것 바싹 볶아서 고추장 참기름 넣고 비벼 계란 후라이 하나 올렸어요^^ 일주일에 한번은 비빔밥데이에요^^ 안먹는 채소 먹이려고 한건데.. 인기가 좋은 식단이 됐어요 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이제 집에 온 아이 저녁

간단한 저녁 쌀국수

간단한 저녁으로 쌀국수 추천드립니다. 국물도 있고 쌀로만든 면으로 밀가루 보단 덜 부담스럽고 조립법도 간단해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기호에 맞게 콩나물이나 숙주 청경채 등 곁들여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날도 추운데 쌀국수 한뚝배기 하실래예~?

이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녬

간단한 저녁 쌀국수

홈파티에 딱! 비쥬얼 좋고 건강하고 맛있는 밀푀유나베

겨울엔 왠지 국물 아닌가요?  추운 날씨에 따끈 국물 먹으면 정말 온몸이 녹아내리는 기분이 들잖아요 ㅎㅎ 그중에서도 특히 밀푀유나베!  파티 음식이라고 할 만큼 비주얼도 훌륭한데 만들기 정말 간편해요.  게다가 야채와 얇은 소고기뿐이라서 건강에도 좋구 살 찔 염려도 적어요~ 이번 크리스마스도 집에서 밀푀유나베 해 먹었네요  만들 때 필수 재료는 소고기! 샤브샤브용이나 차돌박이용으로 나온걸로 하셔야해요. 그리고 알배추와 깻잎 ㅎㅎ 이렇게만 있어두 어느정도 맛은 나와요  다만 더 맛있게 하기위해 청경채나 숙주, 버섯 같은 건 넣어주셔야 훨씬 맛있어요 . 육수는   코인 많이 나와서 저는 코인 육수로 했구요 거기다가 쯔유나 없으시면 간장 등으로 간을 맞춰주심 돼요. 우선,  도 마에다 알배추 한장 깔고 그 위에 깻잎 깔고 고기 깔고,  또 그 위에 알배추에 깔구 깻잎을 깔고 고기를 깔고! 한세 네 번 정도 해주세요  그리고 배추 크기에 따라 3등 분 혹은 4 등분해 주시면 되는데 가지고 계신 냄비 보다는 작게 해주셔야겠죠? 자르고 난 후 냄비 바닥에 숙주나 청경채 넣실거면 이 때 깔아주시구요,  아까 잘라준 양배추쌈읏 예쁘게 꽃잎 모양처럼 차근차근 놓아 주시면 돼요 ㅎㅎ  마지막으로 가운데 부분에는 버섯같은거 두면 참 예쁘게 , 먹음직스럽게 된답니다. 이제 육수넣고 끓이면 완성! 너무간단해요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홈파티에 딱! 비쥬얼 좋고 건강하고 맛있는 밀푀유나베

소고기야채말이찜 홈파티메뉴추천!

소고기말이야채찜! 홈파티로 다같이 먹기 정말 좋은 메뉴예요:) 만들기도 간단하고 보기에도 깔끔하고 맛도 있어요ㅎㅎ 차돌박이나 샤브샤브용 고기에 깻잎이랑 버섯 넣고 돌돌말아 준비해주고요! 밑에 숙주가득 깔고 쪄주면 끝! 소스는 칠리부터 땅콩까지 다양한 소스를 입맛따라 찍어먹으면 끝ㅎㅎ 홈파티메뉴로 추천드려요:)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소고기야채말이찜 홈파티메뉴추천!

👩‍🍳 오전 요리 

👩‍🍳 오전 요리  닭 두마리 닭개장 가득 끓였어요 숙주 새송이 양파 파 가득 넣었어요. 얼큰하고 시원하게 먹을 국물🥘요리 추워서 가득 끓였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오전 요리 

21일, 식사

국은 우거지숙주해장국입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21일, 식사

아이 저녁은 함박^^

학원 끝나고 돌아온 아이의 저녁은 함박스테이크에요 계란후라이 반숙 올려야하는데  완숙으로 올려달라고해요 고구마 조금 구웠어요 숙주나물  시래기나물 김자반 같이 줬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이 저녁은 함박^^

저녁은 각자의 취향대로

어제 맛있게 먹었던 포보 쌀국수 끓여서  남편과 큰애의 저녁 차렸습니다. 배추가 달아서 많이 넣고 양파 숙주 가득 넣었습니다. 둘째는 마라탕에 닭가슴살 그리고 숙주버섯볶음 저는 마무리 쌀국수 죽~~ 각자의 취향대로 저녁 해결~~~♡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저녁은 각자의 취향대로

나만의 홈파티^^

연말분위기내려고 전구달아봤어요^^ 화이트펜으로 창에 그림도 그려보고^^ 오리훈제냉채, 밀푀유나베. 광어회무침.  삼겹살김치찜.차돌박이숙주볶음했어요~ 완벽한 파티였습니다 ㅎㅎ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나만의 홈파티^^

포보 베트남 쌀국수

포보 쌀국수 드셔보셨나요? 편의점에 컵라면으로도 나오더라구요. 새우도 넣으면 파는 맛이랑 비슷합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국물 시원하라고 배추 넣고 면과 수프 넣고 숙주까지 듬뿍 넣어 맛있는 한끼 해결했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포보 베트남 쌀국수

비빔밥^^

시래기나물 숙주나물 시금치나물 호박볶음 느타리버섯 볶음 표고버섯 볶음 간돼지고기 볶음 다 넣고 고추장 참기름 넣고 비벼요 손이 없니 발이 없니 왜 비벼달래니~~ 이제 계란만 올리면 돼요 ㅠ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비빔밥^^

홈파티에는 [데리야끼 볶음]

해물 이것저것 삶아요. 오징어, 새우 등등... 채소 이것저것 썰어요. 양파, 마늘, 버섯, 청경채, 파프리카, 숙주 간은 데리야끼소스에 간장으로 해요. 후추, 참기름, 깨로 마무리.

지니어트쑤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쑤기

홈파티에는 [데리야끼 볶음]

홈파티메뉴로 밀푀유나베 추천드려요~!

집들이나 생일, 홈파티메뉴로 밀푀유나베 만한 요리가 없는것 같아요~ 특히 고칼로리 음식들이 많은데 확실히 야채중심으로 되어있어 딱이예요. 재료가 버섯,소고기,깻잎,배추,숙주,팽이버섯 이렇게 채소가 대부분을 차지하고있어  다른 요리와 곁들여먹기도 좋아요 :) 위에 재료만 준비되어있으면 동전육수나 육수주머니 등으로 육수를 만들어 놓아  손님들 오시면 바로 육수를 부어 끓여 먹기만 하면되서 저는 간편하게 자주 하게 되더라구요^^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홈파티메뉴로 밀푀유나베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에 좋은 식재료

처음 다이어트 시작할때 도움을 주었던 다이어트 식재료가 숙주였어요 숙주나물 숙주계란부침등 모든반찬에 숙주를 넣어 밥대신 포만감을 채워주는 너무나 좋은 식재료라 소개합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다이어트에 좋은 식재료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두부닭계장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두부닭계장 닭살코기와 숙주버섯양파등 야채 가득한 닭개장을 두부에 말아 먹어요. 김모락모락 나는 닭개장에 얼어버린 몸이 녹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두부닭계장

저칼로리레시피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다욧음식중 대표적인게 곤약일거에요. 곤약은 0칼로리 시중에 곤약라면들이 많이있는데요. 한봉지 스프까지 다먹어도 65칼로리밖에 되지않는 요물이지요ㅎ 여기에 단백질대용 소고기좀넣고 숙주나 콩나물 야채들 같이 넣고 끓여주면 정말 든든한 한끼대용이 됩니다. 칼로리 걱정 없이 한그릇뚝딱ㅎ.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길수 있는 저칼로리 레시피로 강추드려요ㅎ

투유마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투유마밍

저칼로리레시피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뜨끈한🔥닭두마리 닭개장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뜨끈한🔥닭두마리 닭개장 홈플 🚚에서 데려와준 닭두마리 너무 오래 대기 시켰어요^^ 한마리씩 따로 요리하려 했는데 빨리 조리하려고 요즘 같이 추울때 먹기 좋은 닭개장으로 깔끔하고 매콤하게 끓였어요. 닭을 끓여 껍질 벗겨 기름 제거하고 푹 끓여 살바른후 남은 육수에서 기른기를 한번더 걸러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닭살은 튼실하게 야채는 가득(숙주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양파 대파 듬뿍 무까지 시원하게) 양념은 매운고추가루(베트남고추가루) 섞어서 얼큰시원하게 한냄비 가득 만들어 졌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뜨끈한🔥닭두마리 닭개장

저칼로리 음식

쌀국수가 의외로 일반국수보다 칼로리도낮고 숙주를듬뿍넣으면 아삭아삭 포만감도 좋아요 맛있게 먹고 건강도챙깁시다^^

쏘옹쏭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옹쏭

저칼로리 음식

저칼로리 채소들로 만드는 채소찜

매일 고칼로리 간식과 식재료로 점점 동글동글 해지고 있는 저! 주말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먹는 걸 포기할 수 없죠? 평일이라도 관리하자 싶어서. 제가 평일 저녁으로 자주 해먹는 채소찜입니다. 재료는 매우 간단 : 냉장고 속 아무 채소나 가능해요. 버섯, 청경채, 배추, 숙주, 콩나물, 깻잎,당근, 부추, 쪽파 등 3~4가지 일주일에 한 번 채소를 사온답니다. 채소를 손질해서 냄비에 깔고, 물을 반 컵 정도 넣은 후 끓여줘요! 7분정도 끓이고 뜸들이기 2분 후 먹으면 끝! 간장소스 만들어서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어요ㅎㅎ 정말 간단하고 건강식에 부담없는 식사랍니다. 살도 쭉쭉 빠지는! 음식이에요. 청경채 100g당 59kcal 콩나물 30kcal 양파 42kcal 깻잎47kcal 팽이버섯 29kcal 단백질 부족하면 계란, 소고기, 오징어 추가해도 좋지요ㅎㅎ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저칼로리 채소들로 만드는 채소찜

저칼로리 음식은 소고기 버섯 샤브샤브죠

버섯은 아무리 많이 먹어도 탈이 나지 않더라구요 과식을 해도 부담없는 요리죠 부족한 영양은 소고기로 채워주면 완전 굿입니다 숙주랑 배추도 은근 맛있죠 채소도 듬뿍 먹을수 있어 건강식이지요

후리지아3270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저칼로리 음식은 소고기 버섯 샤브샤브죠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제품] 두부면 볶음

풀무원 두부면을 이용한 볶음면입니다^^ 나이가 드니 단백질을 더 챙겨먹어야하는데 프로틴쉐이크는 입맛에 안 맞아 자주 신랑 저녁이나 제 점심으로 먹고 있어요 🧡 재료 1. 풀무원 두부면 넓은면보다는 얇은면을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짦은 시간 조리해도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면종류를 안 좋아하는 저는 스파게티에도 육개장에도 자주 넣어 먹어요^^ 2. 삼립 쓱닭쓱닭 오리지널 닭가슴살 짠맛이 전혀 없는 건강한 맛~^^ 닭냄새도 안나고 슬라이스되어있어 간편합니다 3. 각종 야채 양배추랑 숙주는 꼭 있어야해요~ 다른건 집에 있는 아무 채소나^^ 4. 계란 2개 🧡 만드는 법 우선 기름에 다진 마늘이랑 페페론치노(생략 가능)를 넣고 볶아요 양배추 당근을 넣고 볶다가 한쪽으로 밀어놓은후 계란 2개를 스크램블~~ 숙주, 닭가슴살, 홍고추를 넣고 살짝 볶아요 한번 씻어서 물기 뺀 두부면을 넣은 후 진간장 1 굴소스 1을 넣고 볶아주면 되요 설탕 조금 넣어도 되는데 저는 이걸로 충분하더라고요. 완성~~ ❤️ 단백질 폭탄 두부면 볶음이에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제품] 두부면 볶음

키토식 소고기 야채찜

키토 다이어트에 좋은 소고기 야채찜입니다. 소고기에 팽이버섯을 넣어 말아줍니다. 찜기 아래에 숙주를 깔고 그위에 말아놓은 소고기와 각종 버섯, 야채를 넣고 찌기만 하면 되니까 쉬우면서 비쥬얼은 최고네요. 전 편백찜기가 없어서 일반찜솥을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맛은 짱! 속은 편합니다.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키토식 소고기 야채찜

키토식단으로 자주먹는 나주곰탕

제가 자주 먹는  나주곰탕!! 단백질  양지고기 곰탕 국물이 담백하고 기름지지 않으니까 한그릇을다비워도 부담없어요!! 맑고 진한 양지육수에야들야들 소고기듬북들어있고  잡내 없이담백 하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숙주나  다른야채와  버섯과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키토식단으로 자주먹는 나주곰탕

점심은 닭개장

현미밥 반공기 닭개장 비비고 왕교자 2 흑미를 섞었더니 까매졌어요. 맛은 좋아요 얼마전 영계백숙 하고 남은거에 닭개장 끓였어요. 토란대 고사리 안넣은 무늬만 닭개장 ㅋㅋ 버섯만 많이~~ 숙주 파 조금 넣고 끟였는데.. 저 빼곤 아무도 안먹는데 왜일케 많이 끓인건지.. 몇날 몇일 점심은 닭개장으로 ㅠ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점심은 닭개장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맛있는 새우탕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맛있는 새우탕 냉동 대하를 냉털 할때가 됐어요. 다리 통증으로 등산은 못갈것 같고 이때다~ 해동해서 넉넉히 맛있게 먹을 새우탕을 끓였어요. 손질하기 번거로워서 미루는거 오늘 해치웠네요. 오전에는 먹고 싶은 숙주김치전과 오후 새우탕 만드느라 하루 다 갔어요. 그치만 먹을땐 늘 좋아요😊 🌼새송이버섯 양파 애호박 두부 야채 푸짐하게 넣어서 밥은 조금만 넣어 먹어요. 🧑‍🍳집에서 하는 요리는 좀 힘들긴 해도 푸짐하게 내 취향 데로라 좋아요. 🧑‍🍳오전 요리 숙주김치전- 밀가루 최소 계란넣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맛있는 새우탕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매일 먹어도 좋은 돌솥비빔밥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매일 먹어도 좋은 돌솥비빔밥 참나물을 다시 만들었어요. 참나물 들깨숙주나물 시금치 양배추 상추 순하게 가볍게 먹어요. 계란후라이 청국장 석박지까지만 먹네요. 오늘 유난히 배부르고 살찔 예감이 드네요ㅠ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매일 먹어도 좋은 돌솥비빔밥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냉털돌솥비빔밥2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냉털돌솥비빔밥2 들깨 숙주무침을 만들었어요. 양배추도 잘씻어 2회분 채 썰어 놓고 상추도 씻어 두었어요. 잡곡밥에 들깨숙주나물 시금치 양배추 상추를 넣고 고추할라피뇨 참치를 올렸어요. 야채들이 순수하니 매콤 참치랑 궁합이 맞아요. 계란후라이 👒모자 씁니다 간단한  돌솥비빔밥이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냉털돌솥비빔밥2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