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날짜: 5월 30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1시간 30분 후
혈당측정결과: 159mg/dL
내용: 저녁으로 카무트잡곡밥과 호박전 양상추샐러드 양파장아찌 오이지 파프리카 메츄리장조림을 먹었다.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 운동을 못해선지 식후 1시간이후 혈당인지 혈당이 높게 나왔다.
내일은 꼭 운동을 해야겠다.
0
0
댓글2
날짜: 5월 30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1시간 30분 후
혈당측정결과: 159mg/dL
내용: 저녁으로 카무트잡곡밥과 호박전 양상추샐러드 양파장아찌 오이지 파프리카 메츄리장조림을 먹었다.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 운동을 못해선지 식후 1시간이후 혈당인지 혈당이 높게 나왔다.
내일은 꼭 운동을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