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지니어트앱 자체 사진찍기 기능이 있었네요 그동안 제 카메라로 찍어 올렸는데ㅋㅋㅋㅋ아 허망하게 실패해버린 챌린지ㅠㅜ
그래도 올려봅니다 오늘 늦은 점심 후무스, 잠봉샌드위치, 샐러드 먹고 식후 1시간 혈당입니다 꽤 괜찮게 나왔네요 이제 운동해야지ㅠㅠ
0
0
댓글2
지니어트앱 자체 사진찍기 기능이 있었네요 그동안 제 카메라로 찍어 올렸는데ㅋㅋㅋㅋ아 허망하게 실패해버린 챌린지ㅠㅜ
그래도 올려봅니다 오늘 늦은 점심 후무스, 잠봉샌드위치, 샐러드 먹고 식후 1시간 혈당입니다 꽤 괜찮게 나왔네요 이제 운동해야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