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6/18)

6월 18일 

공복혈당 108mg/dL

오늘 아침 공복혈당 수치보고 깜짝 놀랐다..

주의 단계로 진단받고 나름 정상수치안에서 잘 지켜왔는데 ..오늘은 108?!!!

정상수치가 계속 나와서 식단관리가 뜸했더니...

바로 결과로 나타나는것 같아서...뜨끔...

계단오르기와 오천보 걷기 하고 왔는데 

조금 있다가 다시 검사해봐야겠다..

역시 관리만이 답이다!!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6/18)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혈당 기록 너무 잘하셨네요
    혈당 꾸준하게 관리해 주세요
  • 마음그릇
    공복혈당이 조금 높네요
    식단과 운동으로 꾸준한 관리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