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닝지아
어제 저녁 추어탕 먹고 오늘 아침 공복혈당입니다~
이대로만 유지되길요^^
당큐락이랑 애사비 먹고 ~
맞는식단 찾아가고 있어요~
운동은 하루에 17000보 이상은 뛰고 걷고 하고 있구용~
마녀스프 두부 수육.....등등 천천히 찾아가고 있습니다 ^^ 공복혈당 장애 극복해 보렵니다^^
0
0
댓글1
어제 저녁 추어탕 먹고 오늘 아침 공복혈당입니다~
이대로만 유지되길요^^
당큐락이랑 애사비 먹고 ~
맞는식단 찾아가고 있어요~
운동은 하루에 17000보 이상은 뛰고 걷고 하고 있구용~
마녀스프 두부 수육.....등등 천천히 찾아가고 있습니다 ^^ 공복혈당 장애 극복해 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