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6기 4일차

2024.06.28측정시간 :아침 떡 두조각 효소 내용: 바로 재었더니 좀 높게 나왔나 운동 부족인가보다 열심히 운동 해야겠다혈당일기 6기 4일차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제벌
    식단과 운동 관리 열심히 하셔야지요
    혈당 기록 너무 잘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식후 두시간후 재보세요~~
    혈당체크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혈당이 조금 높게 나왔습니다ㅠㅠ
    운동으로 내일은 좀 낮춰서 인증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