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고기와 숙주나물

안창살 소고기를 구워서 숙주나물과 파채를 

같이 먹었어요.

 

소고기와 숙주나물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고기에 파채 올려 넘 맛나겠어요 
    아침부터 군침이 도네요 ^^
    미주장
    작성자
    파채 무침이 새콤하여 숙주나물하고 고기하고 
    궁합이 잘 맞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 쩡♡
    안창살 위에 파채 얹어 먹음
    맛있겠어요. 단백질 보충 제대로
    하셨네요
    미주장
    작성자
    요즘은 단백질 보충을 충실히 하고 있습니다. 
    그냥 고기만 먹기가 그래서 다양하게 먹을 
    부재료를 찾았어 같이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