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고기와 숙주나물

안창살 소고기를 구워서 숙주나물과 

파채랑 같이 먹었어요 

 

소고기와 숙주나물

0
0
댓글4
  • 야고
    안창살 소고기 구워서 숙주나물과 파채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조합이죠! 😍 이 조합은 언제 먹어도 실패가 없어요
    미주장
    작성자
    단백질을 섭취하면서 섬유질까지 듬뿍 섭취 
    하였네요 파채를 새콤하게 무쳐서 숙주나물과 
    고기를 같이 싸 먹었니 너무 좋았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지니5209323
    파김치랑 먹으면 맛있겠어요👍👍
    
    미주장
    작성자
    파김치가 있는데 많이 시어져서 파채를 만들었
    어요. 신선한 파채를 많이 얹어서 먹었니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