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요일 걷기 운동

목요일 걷기 운동 잘 마쳤어요

낮에 나갔을때 구름이 많더니 아니나다를까 저녁엔 비가 오더라구요

내일은 맑기는 한데 바람이 많이 분다고 하니 컨디션 관리도 잘 해야할것 같아요

다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목요일 걷기 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7.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아침햇살77
      미래가 밝아집니다. 
    걷기는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일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목요일 만보 걷기 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목요일도 잘 걸었네요
    고생 많으셨어요
  • 입맛없엉
    목요일 만천보로 마무리 잘 해주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마무리 잘 하세요
  • 신혜림
    만보 잘 걸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만보 잘 걸었네요
    날이 많이 더워졌어요
  • 쩡♡
    잘 걷고 오셨네요.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수고하셨습니다
    시간 참 잘 가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목요일에도 만보걷기 달성하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목요일에도 잘 걸었네요
    고생 많으셨어요
  • 예지영준맘
    오늘 걸음 수고하셨습니다. 
    포근한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고생하셨어요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