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 9일 만이천보 완주

5월 9일 만이천보 완주

 

 

요즘은 날씨가 화창해서 공원에서 운동하기 좋더라구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7.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6
  • 입맛없엉
    토요일 만이천보 걸음 수고하셨습니다
    피로 잘 풀어주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만보 걸으면 숙면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 여리나
    꽃이 너무 이쁘네여
    보기도 좋아용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화사한 봄꽃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 신혜림
    12000보 잘 걸으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날씨가 좋으니 운동하기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걷기운동이 최고네요 
    수고하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걷기만 꾸준히 해줘도 건강에 도움이 되지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토요일에도 만이천보 걸어셨네요 
    활기차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주말에는 여유롭게 운동할 수 있어서 좋아요
  • 블루민느
    운동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건강을 위해 몇 년째 만보 걷고 있답니다
  • 허니와이프
    많이 걸으셨네요~ ㅎㅎㅎ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매일 꾸준히 걷고 있답니다
  • 쩡♡
    만이천보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오늘도 기분 좋게 만보 걸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