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 두유로 단백질 보충해요

검은콩 두유로 단백질 보충해요

 

 

출출해서 검은콩 두유 하나 마셔요 

검은콩으로 만든 두유라 단백질 보충에 좋답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소한 검은콩 두유로 단백질 잘 챙기셨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다양한 두유 브랜드가 있지만 저는 삼육두유 제품이 진하고 고소해서 맛있더라구요
  • 뉴펜🧡
    검은콩두유로 건강한 간식잘 드셨네요 
    검은콩이라 고소하죠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출출할 때 두유 한 팩 마시면 든든하고 속도 편해서 좋아요
  • 쩡♡
    검은콩 두유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검은콩 두유는 단백질은 물론 칼슘까지 보충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 워니s
    출출할때 검은콩 두유로
    단백질 잘 챙기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캐시딜에서 몇 박스씩 대용량으로 구입해서 간식으로 잘 먹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