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데 만보걷기운동 했네요

비오는데 만보걷기운동 했네요

 

비오는데 만보걷기운동 했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신혜림
    BEST
    비오는데 만보 채우기 하셨군요 대단하세요
  • 허니와이프
    수고하셨어요~!
  • 이건머야
    비오는날 만보 걷기 고생하셨어요
    쉽지않는 운동일거 같은데..'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보걷기 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비오는 날에도 만보걷기 달성하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예지영준맘
    비 오는 날 만보걸음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미주장
    작성자
    비가 와도 건강을 위해서 만보만 걸었습니다.
    공기가 맑아서 운동하기도 좋았습니다.
  • 쩡♡
    비오는 수요일 만보 잘 마무리 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미주장
    작성자
    비가 오니까 모든 나뭇잎들이 푸릇푸릇 
    하여 걷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 입맛없엉
    비오는 수요일 걷기운동 잘 다녀오셨네요
    만보 채움 수고하셨습니다
    미주장
    작성자
    비가 오니 풀과 나무들이 너무 싱그러웠습니다. 비도 많이 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