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 21일 만천보 완주

5월 21일 만천보 완주

 

 

비 온 뒤라 공기가 맑고 깨끗해서 운동하기 좋았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입맛없엉
    날이 선선해서 조금 더 걷기 좋으셨겠어요
    오늘도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이제  곧 여름이라 앞으로 얼마나 더워질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 신혜림
    비온 뒤라 공기질이 너무 깨끗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비 온 뒤에는 공기가 맑고 깨끗해져서 운동할 맛이 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보걷기 건강을 위한 시간을 걷기와 함께 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오늘처럼 미세먼지만 없어도 야외에서 운동하기 괜찮지요
  • 뉴펜🧡
    목요일 비때문에 운동하기 불편하셨을텐데 잘 해주셧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걷기 운동은 아무래도 야외에서 하는 운동이라 날씨 영향을 많이 받을 수밖에 없지요
  • 워니s
    만천보 수고하셨어요
    굿밤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내일은 비소식이 있던데 비가 많이 안 내렸음 좋겠네요
  • 쩡♡
    목요일 만천보 수고하셨습니다
    꿀잠 주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오늘 밤은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잠이 솔솔 잘 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