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축구로 운동했네요😉

축구로 운동했네요😉

 

 

 

앞에 운동장이 있어서 ㅎㅎ

애들이랑 나가서 축구 하고왔어요 😽😽 히히

둘째는 생애 첫 축구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축구 운동하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 더달달
    와아 얼마나 즐거운 시간이었을까요
    운동장 있으면 너무 좋아요
    자스민꽃
    작성자
    아이들이 넘 좋아하는 
    운동이라 좋더라구요 ^^
  • 뉴펜🧡
    아이들과 전신운동 하셨네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신나셨겠어요 
    자스민꽃
    작성자
    하하 맞아용ㅎㅎ 스트레스 
    풀리는 느낌 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푸른 잔디밭에서 둘째랑 축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자스민꽃
    작성자
    맞아용ㅎㅎ 저녁먹고 공차며
    운동 제대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