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아침

 

애호박 된장찌개랑 부추양배추 무침해서

맛있게 아침 먹어요

0
0
댓글8
  • 입맛없엉
    애호박된장찌개와 부추양배추 무침으로
    푸짐하니 맛있게 드셨겠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한식이 아침엔 속편하고 든든하지요  굿휴일
  • 열정남자
    건강한 한끼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아침은 된장찌개로도 충분히 좋더군요
  • 쩡♡
    아침밥으로 든든하게 챙겨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뎐장찌개 하나만으로도 아침은 든든하죠^^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아침 챙겨 드셨네요 
    활기차고 건강한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한식 위주의 가벼운 아침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