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15 만보걷기

퇴근하고 오후에 운동 다녀왔어요

후덥지근 샤워하니 살듯

오늘 하루 홧팅입니6.15 만보걷기다 

2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워니s
    퇴근 후 운동 하셨네요
    만3천보 수고하셨어요
  • 파인
    퇴근 후 만보 걷기 진짜 대단해요ㅠ 요즘 이 더위에 걷는 것만으로도 땀이 줄줄 흐르는데.. 샤워 후 시원함은 진짜 보상 그 자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