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아점

토요일 아점

 

바삭한 생선까스와 파 무침& 아욱 된장국

맛나게 먹었어요~ 점심 잘 드셨지요!ㅎ

 

0
0
댓글10
  • 보통아이
    아욱된장국 맛나겠어요 
    따뜻한 국물이 좋은 계절이네요
    킹로또
    작성자
    가을에 아욱된장국 좋지요
    조금 이따가 저녁 맛나게 드셔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토요일 아침식사도 ㅎㅎ 금요일 저녁식사와
    메뉴가 비슷한거 같아요 전 식구들 먹다 남긴 짜투리
    먹어치우고 설겆이 자주해서 내입이 가끔 음쓰같아요
    킹로또
    작성자
    네 어제 저녁에 생선까스를 처음 먹었더니
    또 먹고 싶었어요ㅎㅎ 그래서 아욱 된장국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간편하고 맛있는 아침드셨네요 
    저는 제육덮밥으로 점심해결했어요
    킹로또
    작성자
    제육덮밥이요~ 너무 좋지요
    진짜 먹고 싶어요
  • 미여니70
    저도 점심은 된장찌개 먹었어요. 집밥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킹로또
    작성자
    점심에 된장찌개 맛나고 좋지요
    건강식단으로 잘드셨어요
  • 들꽃7
    아침식사 너무 맛나겠어요
    아욱국 먹고 싶네요
    킹로또
    작성자
    아욱 된장국과 생선까스랑
    어울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