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간식

토요일 간식

 

이모가 보내주신 귤과 견과류 먹었어요~ㅎㅎ

0
0
댓글8
  • 애니홀릭
    요즘 귤 너무 맛있어요 ㅋ
    킹로또
    작성자
    요즘에 먹는 귤이 맛나고
    최고지요ㅋ
  • 달려볼꺼야
    캐슈넛이죠 ㅎ
    건강한 간식이네요 ^^
    킹로또
    작성자
    캐슈넛 맞아요ㅎ
    고소하니 맛나지요^^
  • 들꽃7
    요즘 귤 맛나더라구요 새콤달콤
    견과류 좋지요
    킹로또
    작성자
    새콤달콤한 귤 넘 좋아해요
    즐건시간 되세요
  • 보통아이
    귤과 견과류 드시는군요
    맛있게 드세요 
    킹로또
    작성자
    오늘 귤이 생겨서 견과류와
    같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