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키우기
신랑은 회식
작은애는 학원 갔다 9시 넘어 와야 저녁
큰아이도 작은애 왔을때 먹는다고 해서
먼저 저녁 먹어요
오늘은 밥은 안땡기네요 ㅎㅎ
들어오면서 한살림에서 두부만 한모 사왔어요
애들 두부조림 할꺼 남기도 1/3만 제가 먹어요
두부는 어떻게 먹던 맛있네요^^
0
0
댓글5
신랑은 회식
작은애는 학원 갔다 9시 넘어 와야 저녁
큰아이도 작은애 왔을때 먹는다고 해서
먼저 저녁 먹어요
오늘은 밥은 안땡기네요 ㅎㅎ
들어오면서 한살림에서 두부만 한모 사왔어요
애들 두부조림 할꺼 남기도 1/3만 제가 먹어요
두부는 어떻게 먹던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