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비비오는날 뜨거운 아메리카노

🎄 비비오는날 뜨거운 아메리카노

 

🎄 비비오는날 뜨거운 아메리카노🎄 비비오는날 뜨거운 아메리카노🎄 비비오는날 뜨거운 아메리카노

0
0
댓글9
  • 산들바밤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참 좋네요. 
    비오는 날 뜨아 너무 좋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죠 따스한 느낌의 불빛 온기같아서 참 좋아요 좋은 하루였어요
  • 운빨미빵스
    사진 넘 예쁘게 찍으셨네요~
    아메리카노는 기본이죠~
    전 오늘 커피도 못마셨네요~
    즐커하셔슸군요~
    레몬그린
    작성자
    크피 못드시게 바쁜 하루 셨네요
    저는 잠시 들어서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뜨아 맛있게 드셨나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여지저기 기분 좋게 만드네요^^
  • 깐뚱
    비오는날엔 연기 모락모락나는 아메리카노~~
    커피향이 요기까지 나는것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죠 카피는 남이 먹는 향도 좋더라구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냥이키우기
      맛있게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응원 해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