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양배추 한통 이쁘게 생긴걸로 샀어요

깻잎 팽이버섯도요.

 

이렇게 춥고 눈오면 야채 가격이 오를거에요.

미리 채워 둡니다.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냥이키우기
     좋은운동이죠~  
    계단오르기 너무좋은 운동이래요 
  • Dub
     계단 오르기가 
    마무리군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좋습니다
    미리미리챙겨야죠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방학이거든요
    매일 식사를 만들어요
  • thsdbswl97
    저도 오늘 계단 50층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오십층이라니 대단하세요^^
    건강한 하루 보내셨네요
  • 로블ㅎ
    계단 운동이 효과적이라고 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매일 하면 힘들지 않고 좋아요
    화이팅입니다
  • 코로세움
    마무리 계단운동
    아주 지혜롭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매일 걸어서 가볍게 올라요
    짐들고 올랐네요
  • 수수깡7
    어이쿠 정보 감사해요
    맞아요 
    야채값 오르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럼요 계속 추우면 아채가 없죠
    식사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