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그린티샷 다시 꺼내내요.

🫑그린티샷 다시 꺼내내요.

 

라면 먹고 바로 반성이 되네요

짜고 맵게 오전식을 먹었더니 갈증나요ㅜ

 

🫑그린티샷 다시 꺼내내요.🫑그린티샷 다시 꺼내내요.

0
0
댓글13
  • 다우니향기
    그린티샷 드시는군요 
    잘드셨어요 
  • 수수깡7
    그린티 잘 드셨어요
    몸에 좋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좋습니다
    과일에 올려 먹어도 좋아요
  • Dub
    그린티샷 
    마셔보고파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러시군요
    한번 주문해 보세요
  • 로블ㅎ
    저도 이거 마셔보고 싶네요
    즐거운 오후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단맛이 전혀 없어요
    건강한 맛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옹 관리하시네여 좋아요
    건강을 위해!!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좋은거 건강한거 드세요
    수고하세요
  • 아라리홍
    레몬그린님의 필수템이군요^^ 
    광고 그리 많이 나올땐 관심 1도 없었는데
    실제로 유용하게 드시는 분 보니까 관심이 가요!
    소휘의 홍보대사로 임명합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말씀을 너무 잘하세요
    듣기 좋습니다
    감사해요^^
  • 파인더홀
    붓기빼기 차로 너무 좋죠
    맛있게 챙겨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이 믿음직해요
    식후 마시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