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란 삶았어요.

🥚계란 삶았어요.

 

한번에 많이 삶아요

그래도 금새 먹네요

 

오전에 샐러드 안먹고 라면 먹었더니 짜서 물먹히고 반성되네요ㅠ
붓겠어요

 

🥚계란 삶았어요.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다우니향기
    계란맛나지요 
    오늘도 굿밤되세요 
  • Dub
    한번에 많이 삶으시면
    많이 드시나봐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제가 매일 먹어요
    아이들도 먹구요
  • 아라리홍
    거한~ 떡만두라면에.. 계란 톡은 없었군요!
    삶은 계란은 단백질이니 맘놓고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라면 세개에 계란 두개 풀었어요
    이건 별도죠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왕 좋아요 ㅎㅎ
    삶은달걀 좋아용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간단히 만들고 쉽게 먹어요
    좋습니다
  • 파인더홀
    삶은 계란 맛있겠어요 
    단백질 보충 좋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짜다 싶을 때도 찾게 되네요
    건강하세요
  • 수수깡7
    잘 삶으셨어요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벌써 다 먹었죠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