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드디어 만보 걷기 성공

🔅드디어 만보 걷기 성공

 

배고프네요

수제 돈까스랑 양배추샐러드 먹을 예정이에요

 

 

🔅드디어 만보 걷기 성공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5
  • 다우니향기
    부대찌개 한접시만큼 ㅎㅎ 
    씁쓸하지만 그래도잘하셨어요 
  • 파인더홀
    건강한 걷기를 잘 하셨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수요일 좋은아침이네요~~
  • 셰인
    무사히 만보 달성하셨네요!!수고 많으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만보는 즐거워요
    매일 합니다 건강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만보걷기 하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Dub
    만보 걷기 성공을
    축하드려요
    레몬그린
    작성자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수요일 굿모닝입니다
  • 수수깡7
    만보 걷기 잘 하셨어요
    고생하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수고하십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로블ㅎ
    부지런히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아참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러브복동
    벌써 만보 인증 축하드려요
    운동한 만큼 돈까스와 샐러드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오전에 만보 잘했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