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외계인
항상 먹는 아침.. 보통 과일은 몇가지가 바뀌기도 하고.. 빵은 이젠 뺀 상태. 근데 과일만 있는데 탄수화물이 77%를 차지하면 먹으나 마나 아니가?
당도도 무시못할테고. 진짜 닭가슴살을 먹어야 하나?
약간 뭐랄까 헛수고한 느낌이 든다거나 할까?
0
0
댓글5
항상 먹는 아침.. 보통 과일은 몇가지가 바뀌기도 하고.. 빵은 이젠 뺀 상태. 근데 과일만 있는데 탄수화물이 77%를 차지하면 먹으나 마나 아니가?
당도도 무시못할테고. 진짜 닭가슴살을 먹어야 하나?
약간 뭐랄까 헛수고한 느낌이 든다거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