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당귀잎

당귀잎

당귀 좋아하시나요?

전 너무너무 좋아해서 시장이나 마트에서 보이면 바로 사와요. 당귀향과 씁쓸한 맛이 호불호가 있겠죠?ㅎ전 호호호에요 ㅎ

당귀 효능 찾아보시면 여자들한테 아주 좋아요~

 

0
0
댓글2
  • 제벌
    좋아하좋아하시는군요.
    전 좋아하진 않지만 건강을 위해서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좋아하는 채소시군요 ㅎㅎ
    효능이 좋다니 굿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