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

오늘 집주변으로 11000보 걸었어요

평소에 먹는 양보다 조금 더 적게 먹었네요

내일도 열심히 걷고 운동하면서 식단조절 열심히 해야겠어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ymittang
    저도 식단조절해서 운동해요
    꾸준히 하고싶어여
  • 또또오늘뭐하지
    운동과 식이조절!!모두!!응원하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요 
  • 빠다코코낫
    먹는양 조금씩 줄여나가는게 젤로 
    좋은겇같드라구요ㅎ
    굿밤되세요~
  • 양훈이
    고생하셨어요 저도 오늘 만보 걸었네요
  • 참꽃마리
    고생많으셨습니다^^  만보걷기 실천하셨네요~ 저도 오늘 만보 성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