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천재
아침 -삶은 계란 2개, 오이 한개
점심 -보리비빔밥조금, 쌈야채 많이
간식- 오이 반개
저녁 -떡만두국에서 만두 4개 떡 2번
오늘은 야채를 정말 푸짐하게 먹은날이라
배가 든든합니다~~
요렇게 야채 많이 먹는날은 왠지 뭘 많이 먹은날 같아요~
0
0
댓글2
아침 -삶은 계란 2개, 오이 한개
점심 -보리비빔밥조금, 쌈야채 많이
간식- 오이 반개
저녁 -떡만두국에서 만두 4개 떡 2번
오늘은 야채를 정말 푸짐하게 먹은날이라
배가 든든합니다~~
요렇게 야채 많이 먹는날은 왠지 뭘 많이 먹은날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