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gasii
커피부터 바꿔보려 합니다!!
완전 달달이파거든요~
달달이에서 이제 아메리카노로 변경!!!해볼게요!
집에 원두자동머신 카페에서쓰는것도 있는데 ㅎㅎ달달이를 굳이 사 먹는 저랍니다~~~
이제 다이어트시작이면 정말로 커피부터 바꿔서 진행해볼게요~~~~~~
ㅎㅎ이번여름엔 좀 살 좀 빼보자~~~
제바알~~~~!!
모두들 힘내서 다욧성공해보자구요
0
0
댓글3
커피부터 바꿔보려 합니다!!
완전 달달이파거든요~
달달이에서 이제 아메리카노로 변경!!!해볼게요!
집에 원두자동머신 카페에서쓰는것도 있는데 ㅎㅎ달달이를 굳이 사 먹는 저랍니다~~~
이제 다이어트시작이면 정말로 커피부터 바꿔서 진행해볼게요~~~~~~
ㅎㅎ이번여름엔 좀 살 좀 빼보자~~~
제바알~~~~!!
모두들 힘내서 다욧성공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