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망천사
충무로 성원정에서 옛날보리비빔밥 먹었어요.,
밥은 좀 덜어내고 먹었네요
옛날 보리밥에 7가지 나물들이 정갈하게 나오는 곳이라 가끔 가는데 점심에 대기가 많아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후도 힘차게 달려봐요~^^
0
0
댓글8
충무로 성원정에서 옛날보리비빔밥 먹었어요.,
밥은 좀 덜어내고 먹었네요
옛날 보리밥에 7가지 나물들이 정갈하게 나오는 곳이라 가끔 가는데 점심에 대기가 많아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후도 힘차게 달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