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도 만보 걸어 봅니다

뜨거운 햇살을 피해 저녁 먹고 만보 했네요 밤되니 그래도 바람이 살랑 살랑 불어 주네요 ^^  

 

산책길에 민난 뜽냥이네요  

 

지나가는 사람들 마다 먹이를 던져 주니 살만 쪄서 바로 앉아 있지를 못하네요 ㅋㅋ 저도 저렇게 될까봐 열심히 꾸준하게 만보 이어 가네요 

 

 주말은 왜 이렇게 훅 지나 갈까요 ^^ 

 

내일을 위해 조금만 달리고 자야 겠어요 굿밤들 되세요 

오늘도  만보  걸어  봅니다

0
0
댓글4
  • 호둘
    더운날씨에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냥이 너무 귀엽네요
  • 딸2맘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
    주말에도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 보통아이
    냥이가 진짜 살 많이 쪘네요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더운날씨에 만보달성 수고많으셨어요 
    이젠 쉬셔요 냥이 넘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