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둘
뜨거운 햇살을 피해 저녁 먹고 만보 했네요 밤되니 그래도 바람이 살랑 살랑 불어 주네요 ^^
산책길에 민난 뜽냥이네요
지나가는 사람들 마다 먹이를 던져 주니 살만 쪄서 바로 앉아 있지를 못하네요 ㅋㅋ 저도 저렇게 될까봐 열심히 꾸준하게 만보 이어 가네요
주말은 왜 이렇게 훅 지나 갈까요 ^^
내일을 위해 조금만 달리고 자야 겠어요 굿밤들 되세요
0
0
댓글4
뜨거운 햇살을 피해 저녁 먹고 만보 했네요 밤되니 그래도 바람이 살랑 살랑 불어 주네요 ^^
산책길에 민난 뜽냥이네요
지나가는 사람들 마다 먹이를 던져 주니 살만 쪄서 바로 앉아 있지를 못하네요 ㅋㅋ 저도 저렇게 될까봐 열심히 꾸준하게 만보 이어 가네요
주말은 왜 이렇게 훅 지나 갈까요 ^^
내일을 위해 조금만 달리고 자야 겠어요 굿밤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