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만보걷기 


🪻아침 만보걷기 


선선한 아침에 달리고 만보 걷고 보라색 꽃도 보고 왔어요.
저꽃 찍으려고 저구간을 달리며 왔다갔다.. 러닝 끝나고 멈춰서 찍어 왔습니다.
아침 운동은 즐거워요~^^

 

🪻아침 만보걷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셰인
    만보가 힘들어도 걷고나면 뿌듯해요 ㅎㅎ내일도 화이팅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그럼요 은근 시간 걸리지요
    그래서 보람되구요
  • 가즈아요
    아침부터 만보 수고하셨어요 ㅎㅎ
    꽃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ㅎㅇㅌ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아침에 걷기 좋아요
    꽃은 언제나 보면 기분좋지요